진주, 한국 2023년 10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흑룡강 Huida Technology Co., Ltd. (" Huida Technology" )는 농업용 드론, 트랙터 자율 주행 시스템 및 지능형 절수 관개 시스템 분야의 중국 굴지의 제조업체 입니다. ) 은 한국의 파트너 사 주식회사 천풍(대표이사: 음영만)과 천풍의 지역총판 ㈜드론월드 (김희화 대표), (유)정읍드론항공교육원(김철민 대표) 과 협력하여 트랙터 , 이앙기 등 다양한 지역 의 농기계 기관 관계자 및 농기계 관련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농기계 시연을 진행하였습니다 . 408 Beidou 내비게이션 농업 기계 자동 운전 시스템 , 농업용 드론 HD540Pro 의 시연은 농업에 힘을 실어주는 과학 기술의 성과를 시연했으며 Huida Technology의 농업 기계 제품의 지능, 정확성 및 신뢰성을 완전히 입증했으며 참석자들로부터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번 시연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현대농업건설의 중요한 시대적 의의와 사회적 가치를 깨닫게 되었으며, 한국 농업의 지능적인 발전을 위한 새로운 사상을 제시하였습니다.

HD TECH와 (주)천풍이 대한민국 농업 혁명을 위해 협력합니다.

과학기술 혁신으로 스마트농업 발전 선도

Huida Technology는 수년 동안 농업 분야에 깊이 관여하여 농업 생산 및 운영 주체에 쟁기질, 심기, 관리 및 수확의 전체 과정을 포괄하는 보다 효율적인 자체 개발 지능형 농업 기계 및 장비를 제공하여 전통적인 농업 식물 보호를 변화시켰습니다. 농업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Huida Technology의 408 Beidou 내비게이션 농기계 자동 운전 시스템은 적응성이 뛰어나 고정밀 위치 지정, 관성 내비게이션, 자동 제어 및 기타 기술을 통해 작동 정확도, 효율성, 토지 활용도를 향상시키고 생산량과 경제적 이익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Huida Technology의 농업용 드론 HD540Pro는 안정적이고 포괄적인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조작이 용이하며, 인간과 약물의 분리 및 정밀한 약물 투여량 제어로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농민의 생명 안전과 환경 보호를 더욱 보호합니다.

Huida Technology의 지능형 관개 시스템은 농장의 원래 관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물과 비료의 통합 변환을 촉진하며 모바일 APP 또는 PC 플랫폼을 통해 농장을 지능적이고 정보 기반으로 관리하고 실시간 감지를 수행하며 농장 관리를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효율성과 투자 수익.

HD540Pro 농업용 드론 스프레이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고품질의 기술과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개척

지능형 농업 생산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Huida Technology는 지속적으로 R&D 및 생산 시스템을 개선하고 글로벌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농업 생산의 전 과정을 포괄하는 자체 개발 지능형 장비를 개발하는 회사 인 Huida Technology는 강력한 R&D 역량과 공급망 이점을 활용하여 차세대 정보 기술과 전통 농업의 결합 및 적용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글로벌 농업 인텔리전스 구현. "화이다테크는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한국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앞으로는 60개 매장을 배치하고 500여개 농협·딜러와 협력해 농업의 정교화·고효율·녹색성을 점진적으로 실현하고 농산물의 안전과 농업 경쟁력 제고,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농업 발전." Jack Ren은 "농업의 친환경성과 농산물의 안전을 보장하고, 안전, 농업 경쟁력 향상 및 농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품 과 기술을 통해 세계 농업 시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 화상 원격 지원 및 오프라인 로컬 서비스는 고객에게 역량을 부여하고,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현장 지원을 제공하며, 개방적이고 투명한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용자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uidaagtech.com/을 방문하세요.

출처: Huida Technology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