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 스위스, 2023년 10월 6일 /PRNewswire/ -- 국제 유동성 및 결제 플랫폼 Arf가 Gold PAY360 Award에서 "최고의 대출 이니셔티브(Best Lending Initiative)" 상을 수상했다.

Arf wins “Best Lending Initiative” at PAY360 Awards

Payments Association의 주최로 10월 4일 런던에서 개최된 PAY360 Award에서 Arf는 결제 산업에 기여하고 혁신적인 대출 시스템을 주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Arf의 공동 창립자 겸 CEO Ali Erhat Nalbant는 "업계 최고의 대출 이니셔티브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ARF의 인프라를 통해 금융 기관은 사전 자금 조달 없이도 매일 유동성을 확보하고 실시간 결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계의 핵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우리는 불과 10개월 만에 4억 달러의 대출을 제공하고 5억 달러에 가까운 온체인 거래량을 창출했습니다.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Arf는 Web3 기술을 이용해 완전히 투명한 방식으로 글로벌 결제 방식을 혁신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스위스에서 규제하는 유동성 및 결제 플랫폼인 Arf는 웹3.0과 트레이딩 파이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채권이 뒷받침하는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토큰화된 위험가중자산(RWA) 사용 사례를 구축합니다.

Arf는 지난 해 진행된 PAY360의 "금융 서비스 산업의 암호 및/또는 블록체인 우수 사용 사례(Best Use of Crypto and/or Blockchain in Financial Services)"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Arf 소개

Arf[https://arf.one/ ]는 정식 금융 기관을 위한 규제된 글로벌 유동성 및 결제 플랫폼으로, 국외 결제 시 단기, 리볼빙, USDC 기반 융자를 제공한다. Arf는 투명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대외 금융 기관들의 유동성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39906/Arf_Best_Lending_Initiativ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15574/Arf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