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업데이트된 워터스 OneLab 소프트웨어는 워터스 BioAccord LC-MS 시스템 Andrew+ 시스템 업스트림 바이오리액터와 통합하여 사용이 간편하고 새로운 워크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적인 제품 품질 세포 배양 배지 분석을 자동화한다.
  • 사전 개발된 새로운 LC-MS 분석 워크플로를 통해 LC-MS 경험이 없는 바이오 공정 엔지니어가 업스트림 공정을 개발하는 필요한 시간을 최대 6주까지 단축시킬 있다.i
  • 모든 바이오리액터의 샘플 전처리 분석을 자동화하며 Sartorius Ambr® 다중 병렬 바이오리액터의 소프트웨어 브리지는 사용이 간편하고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제공한다.

매사추세츠주 밀포드, 2023년 9월 28일 /PRNewswire/ -- 워터스 코퍼레이션(WAT:NYSE) 생체 샘플 전처리 분석을 보다 단순화하기 위해 설계한 새로운 바이오 공정 워크업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분석을 위해 바이오리액터 샘플을 중앙 실험실로 보낼 필요가 없으므로 기존 분석법에 비해 업스트림 바이오 공정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최대 6주까지 단축시킬 있다.i 워터스 OneLab 실험실 자동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사전 개발된 새로운 분석 워크플로를 결합하여 바이오 공정 엔지니어는 번의 클릭만으로 고품질 바이오 공정 의약품 데이터를 수집할 있다.

워터스 OneLab 소프트웨어에서 프로토콜을 통해 연결된 BioAccord 액체 크로마토그래피-질량분석(LC-MS) 시스템과 워터스 Andrew+ 시스템 결합하여 완전히 통합되고 사용하기 쉬운 바이오 공정 워크업 솔루션을 고안했다. 솔루션은 경험이 적은 LC-MS 사용자도 의약품 세포 배양 배지 분석을 위한 주요 품질 속성(CQA) 데이터를 수집할 있도록 설계되었다. 바이오의약품 제조 실험실에서 직접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바이오 공정 엔지니어의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켜 보다 견고한 제조 공정을 통해 개발 일정을 단축할 있다.

워터스 사업부문 Jon Pratt 수석 부사장은 "워터스 솔루션은 바이오 공정 엔지니어가 바이오리액터에서 직접 풍부한 분석 데이터와 CQA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하게 해줍니다. 소프트웨어, 자동화 사전 개발된 LC-MS 분석 워크플로의 통합을 통해 샘플 전처리, 주입, 데이터 수집 데이터 전송에 필요했던 수동 단계를 제거했습니다. 이로 인해 인적 오류를 줄이고 궁극적으로 다운스트림 제조 비용 환자가 사용하는 의약품의 가격을 낮출 있는 프로세스 개선을 가능하게 합니다."라고 언급했다.

업데이트된 OneLab 소프트웨어는 워터스 바이오 공정 워크업 솔루션의 핵심 부분이다. 또한 사전 개발된 새로운 분석 워크플로를 통합하여 모든 바이오리액터 시스템에서 주입 샘플의 일상적인 제품 공정 품질 측정에 요구되는 사용자 경험을 더욱 간소화한다.

또한 워터스 Sartorius Ambr® 다중 병렬 바이오리액터 사용자에게 BioAccord LC-MS 시스템에 대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는 Sartorius Ambr® 15 Ambr® 250 고처리량 바이오리액터 시스템을 지원한다.

워터스 바이오 공정 워크업 솔루션은 워터스 통해 지금 세계 어디에서나 구입 가능하다.

추가 리소스

워터스 코퍼레이션 소개(www.waters.com)

워터스 코퍼레이션(NYSE: WAT)은 분석 기기와 소프트웨어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 크로마토그래피, 질량분석법 및 열 분석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며 60년 이상 생명, 소재 및 식품 과학 산업에 기여해 왔다. 워터스는 약 8,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 세계 35개국에서 직접 운영되며 14개 제조 시설을 두고 있다. 현재 워터스 제품은 100여 개국으로 판매되고 있다.

Waters, OneLab, BioAccord 및 Andrew+는 Waters Corporation의 상표이다. Ambr는 Sartorius의 등록 상표이다.

문의하기:
워터스코리아 
https://www.waters.com/kr
02-6300-9200

i 워터스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에 따르면, 바이오 공정 엔지니어 중앙 또는 외주 분석 실험실에서 LC-MS 샘플 결과를 받을 때까지 일반적으로 2~6주를 기다 (자세한 내용은 Waters/Sartorius 2021 11 30 웹세미나 업스트림 실험실에서 LC-MS 통해 이뤄낸 분석의 발전에서 확인 가능).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2071755/Waters_Corporati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