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rtals to Beyond'라는 제목의 이벤트에서 Hero Mini-LED ULED 제품 공개

요하네스버그 2023년 9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가전제품 기업인 Hisense가 Hero Mini-LED ULED TV 제품인 U8을 출시하면서 남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Portals to Beyond'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U8 TV를 아름다운 인생의 순간을 포착하고 보여주는 거울처럼 사용했다. 경험을 중시한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 환경 보전, 자연 탐험 및 미술 갤러리에 기반한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 아이들의 시야를 넓히는 동시에 U8의 몰입감 넘치는 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U8 TV는 뛰어난 시청각 경험을 통해 스포츠, 예술, 그리고 자연을 포착하고 보여주며 사용자들에게 '특별함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Mini-LED PRO 기술은 이전 제품보다 훨씬 더 밝고 선명한 1500니트의 영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극도로 정확한 파장으로 빛을 생성하는 Quantum Dot Colour 기술 덕분에 10억 개가 넘는 색깔을 포착하고 표시할 수 있다.

Hisense는 자사의 혁신을 이끄는 상황 중심(scenario-first) 사고를 뛰어넘어 기술 발전과 환경 우선 사고를 함께 유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Hisense는 1만 그루의 나무를 OneTreePlanted에 기부했고 이 나무들은 필요한 곳에 심어질 예정이다. Hisense의 자연을 향한 헌신은 'Portals to Beyond' 전시뿐만 아니라 자사의 경영 활동에서도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Hisense는 에너지 보존과 환경 보호 원칙을 준수하기 위해 환경친화적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공장의 탄소 발자국 개선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공장 단지 내 태양광 발전량을 확대하고 있다. Hisense는 2023년 말까지 총설치량이 60MW, 연간 전력 생산량이 5300만kWh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Hisense의 총 전력 소비량 중 태양광 전력 생산이 차지하는 비율은 현재 10%를 넘어서고 있다.

Hisense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Mall of Africa에서 진행될 'Portals to Beyond'에 참여하세요.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