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마케터의 경험과 확장을 반영한  이름

애틀랜타, 2023년 9월 14일 /PRNewswire/ -- 채널 마케팅 영업 솔루션 제공업체인 인센티브 솔루션즈(Incentive Solutions) Extu(이하 "익스투") 사명을 변경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사명 변경으로 채널 마케터인 인센티브 솔루션즈와 2021 4월에 인센티브 솔루션즈가 인수한 스루채널 제공업체 원어피니티(OneAffiniti) 결합이 더욱 공고해졌다. 익스투는 휴스턴에 본사를 중견 시장 사모펀드 회사인 캡스트리트(Capstreet) 투자를 받고 있다.

익스투의 CEO 스티브 프레블(Steve Prebble) "이번 리브랜딩은 인센티브 솔루션즈와 원어피니티의 합병 이후 우리의 새로운 공유 정체성과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반영합니다. 고객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도움이 것으로 확신하는 솔루션을 보다 포괄적으로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한다.

익스투는 채널 마케팅 자동화, 여행 인센티브, 온라인 보상 플랫폼을 제공하여 제조업체와 딜러가 채널을 유지하고 성장시킬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익스투의 고객이 매출을 늘리고, 마인드셰어를 확보하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채널 전반에서 데이터 수집을 개선할 있도록 설계되었다. 익스투의 통합 솔루션은 마케팅 채널에 대한 보다 완벽한 뷰를 제공하며, 향후 제품 라인과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익스투 소개

이전에 인센티브 솔루션즈 원어피니티로 알려진 익스투(Extu) 성장을 촉진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익스투는 혁신적인 온라인 리워드 플랫폼인 채널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수백만 개의 흥미로운 온라인 리워드, 선불 기프트 카드 인센티브, 단체 여행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익스투의 솔루션은 제조업체와 딜러가 매출을 늘리고, 마인드셰어를 확보하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채널 전반에서 데이터 수집을 개선할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994년에 설립된 익스투는 강력한 기술과 실시간 데이터를 통합하여 고객이 리셀러 성과를 전체적으로 파악할 있도록 지원하고 채널 마케팅 담당자의 역량을 강화하여 성장을 촉진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extu.com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캡스트리트 소개

1990년에 설립된 캡스트리트(Capstreet) 중견 시장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서비스, 산업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에 투자합니다. 설립 이래 45 이상의 플랫폼 투자와 200 이상의 애드온 인수를 통해 성장과 수익성을 가속화하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할 있도록 지원하는 캡스트리트의 투자 전략은 Capvalue Framework™를 활용하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캡스트리트의 투자 대부분은 창업자 또는 기업가 소유의 비즈니스에 이루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pstreet.com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