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8월 22일 /PRNewswire/ -- Digital Realty (NYSE: DLR)는 세계 최대 클라우드 및 통신 사업자 중립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및 상호 연결 솔루션 제공업체로 SIN10 데이터센터의 냉각탑을 위한 수자원 절약 이니셔티브로 싱가포르 환경 위원회의 제24회 싱가포르 환경 공로상(SEAA) 시상에서 제1회 "녹색 혁신: 수자원 솔루션"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상은 싱가포르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며 환경, 사회 및 경제에 기여한 기업, 그룹 및 개인을 위한 상입니다.

싱가포르 데이터 센터 업계 최초의 이 절수 솔루션은 DeCaIon(DCI) 전기분해를 활용하여 냉각기 시스템의 냉각탑에서 배출되는 블로다운 워터(Blow-down water, 미네랄 축적물을 제거하기 위해 냉각 장비에서 배출되는 물)를 처리하기 위해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Digital Realty는 SIN10 냉각탑에서 동일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횟수를 세 배로 늘려 매월 124만 리터의 물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SIN10의 월간 블로다운 워터 배출량은 90% 감소했으며 물 사용 효율성(WUE)은 15% 향상되어 데이터 센터에 대한 싱가포르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의 업계 벤치마크인 2.6 Cu.m/MWh를 30% 능가했습니다.

Digital Realty는 이 프로젝트에서 발견한 지속 가능성을 앞으로 30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로 구성된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체로 적용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SEC 회장 Isabella Huang-Loh는 "Digital Realty와 같은 뛰어난 기업과 함께 지속 가능성을 위한 혁신을 수용하는 것이 우리 사회 전체의 변화를 주도하고 발전을 촉발하는 데 중추적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러한 선구적인 노력을 인정하고 존중함으로써 우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싱가포르의 변함없는 지원을 강화하며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밝고 친환경적인 미래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igital Realty 아시아 태평양 운영 담당 부사장인 Jon Curry "지속 가능성은 Digital Realty의 핵심 과제이며, 지속 가능성 개선에 대한 당사의 성과와 노력을 싱가포르 환경 위원회로부터 인정받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urry는 또한 "Singapore Infocomm Media Development Authority의 열대 데이터 센터에 대한 새로운 온도 표준 시험을 지원하고 새로운 냉각 솔루션의 연구 및 개발에 기여하는 것부터 가능한 경우 재생 가능한 전기 자원을 사용하는 것까지 우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업계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할 수 있는 혁신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사업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igital Realty는 지속 가능한 환경 성과 측면에서 글로벌 데이터 센터 산업을 선도하고자 하며 적극적으로 데이터에 기반한 배출량의 감소 목표를 목표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범위 1 및 2(직접 및 간접) 배출량을 43% 줄였습니다.

Digital Realty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digitalrealty.com/about/esg를 참조하십시오.

Digital Realty 소개

Digital Realty는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및 상호 연결 솔루션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하여 회사와 데이터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회사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 플랫폼인 PlatformDIGITAL®은 고객에게 안전한 데이터 회의 장소와 입증된 퍼베이시브 데이터 센터 아키텍처 (PDx®) 솔루션 방법론을 제공하여 혁신을 지원하고 Data Gravity(데이터 중력) 문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Digital Realty는 6개 대륙 25개 이상의 국가에 걸쳐 50개 이상의 대도시에 있는 300개 이상의 시설로 구성된 글로벌 데이터 센터 공간을 통해 고객이 중요한 연결된 데이터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igital Realt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digitalrealty.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및 Twitter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세요.

추가 정보

미디어 연락처 Sin Huay Ho
Digital Realty
+65 8125 8380
shho@digitalrealty.com 

Amanda Sng / Eugene Wee
Archetype
+65 6603 9000
digitalrealty-sin@archetype.co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30428/4226111/Digital_Realty_Black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