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finite Uptime, 통합적인 스마트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주요 기계 장비에 대한 실시간 고장 진단 및 신뢰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첨단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산업 용도에 일대 혁명 불러일으켜
  • 고장 예측을 위해 핵심 장비에 통합된 센서로 모니터링되며, 진동 주파수를 분석
  • TDK Ventures, 제조 및 기타 산업 부문에서 자동화, 고장 시간 감소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도모하는 첨단 기술 채택의 가속화 위해 Infinite Uptime과 협업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2023년 7월 26일 /PRNewswire/ -- TDK Corporation(TSE: 6762)은 자회사인 TDK Ventures Inc.가 인더스트리 5.0에 집중하는 스타트업 nfinite Uptime에 투자했다고 발표했다. Infinite Uptime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고장을 예측하고 이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산업 용도 내에서 중요한 기계 장비를 모니터링하는 데 있어 최첨단 센서 기술, 첨단 분석학 및 머신 러닝 알고리듬을 이용하며, 이를 통해 최적의 가동 시간과 우수한 성능을 보장한다.

Infinite Uptime의 Predictive Maintenance(PdM) 플랫폼은 단일 플랫폼에서 주요 장비를 항시(24/7) 모니터링하고 모든 고장을 알리는 DaaS(Diagnostics as a Service), 그리고 규범적 조치/중재와 고장시간 단축을 제공하는 DRS(Digital Reliability Service)라는 두 가지 핵심 역량을 제공한다. 핵심 장비에 통합된 센서로 모니터링되는 이 플랫폼은 진동 주파수 분석을 통해 열화와 곧 발생할 고장을 감지한다. 이 물리 기반 데이터의 토대는 AI 기반 의사결정을 도모하고, 여러 산업이 잠재적인 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처하며,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같은 역량은 자원 최적화, 위험 파악/완화 및 폐기물 감소를 통해 더 깨끗하고 지속가능한 관행을 도모하는 한편, 제조, 생산 및 산업 효율성을 높이는 인더스트리 5.0 변혁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시장이 인더스트리 5.0를 향해 계속 이동함에 따라, 효율적인 모니터링과 유지관리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Infinite Uptime 플랫폼은 기업이 운영을 자동화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시간 확장성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수요를 해소한다. 그에 따라 고장 시간이 감소하고, 전반적인 지속가능성이 개선된다.

Infinite Uptime의 PdM 플랫폼은 기존 산업 인프라와 원활하게 통합되며, 장비 고장을 예측 및 방지하는 포괄적인 데이터 중심 접근법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사물 인터넷(IoT), 클라우드 컴퓨팅 및 첨단 분석학을 이용함으로써 의사결정자에 시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하고, 운영 우수성을 향상시키며, 사업 성장을 지원한다.

Infinite Uptime의 CEO Dr. Raunak Bhinge는 "자사의 사명은 여러 산업이 인더스트리 5.0의 잠재력을 전적으로 수용하도록 지원하고, 이들이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한편,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와 통찰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TDK Ventures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TDK Ventures의 전문지식과 지원은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자사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채택을 가속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TDK Ventures의 사장 Nicolas Sauvage는 "Infinite Uptime은 인더스트리 5.0[https://medium.com/tdk-ventures/the-emergence-of-industry-5-0-the-fifth-revolution-adds-sustainability-ac22bbec701b ] 혁명의 최전선에서 산업 자동화와 효율성 측면에서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며 "Infinite Uptime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산업 운영 방식을 변혁시킬 잠재력이 있으며, 더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미래를 위한 길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Infinite Uptime과 협력하고, 더 지속가능한 산업 용도의 미래를 만드는 Infinite Uptime의 여정을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TDK Ventures는 세계를 위해 매력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고자 기초 소재 과학을 활용하는 전 세계의 초기 단계 스타트업에 투자한다. TDK Ventures는 회사가 투자한 모든 스타트업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온전한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TDK Venture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희망하는 스타트업 또는 투자 파트너는 웹사이트 www.tdk-ventures.com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contact@tdk-ventures.com으로 문의한다.

TDK Corporation 소개

TDK Corporation(본사: 일본 도쿄)은 스마트 사회를 위한 전자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재료 과학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설립된 TDK는 기술 진화의 최전선에 서서 의도적으로 '미래를 견인'함으로써 사회적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다. 회사는 전자제품 및 자기제품의 핵심 소재인 페라이트를 상업화하기 위해 1935년에 설립됐다. TDK는 세라믹, 알루미늄 전해 및 필름 커패시터와 같은 패시브 구성요소뿐만 아니라, 자기, 고주파, 피에조 및 보호 장치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제품 범위에는 온도 및 압력, 자기 및 MEMS 센서와 같은 센서 및 센서 시스템도 포함된다. 또한 TDK는 전원 공급장치 및 에너지 장치, 자기 헤드 등도 제공한다. 이러한 제품은 TDK, EPCOS, InvenSense, Micronas, Tronics, TDK-Lambda라는 제품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TDK는 자동차, 산업 및 소비자 가전, 정보통신 기술 분야의 까다로운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회사는 아시아, 유럽, 북미 및 남미에 설계 및 제조시설과 판매 사무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TDK는 2023 회계연도에 총 161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만3천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TDK Ventures소개

TDK Ventures Inc.는 일반적으로 벤처 캐피탈 포트폴리오에서 비교적 소외되는 분야인 재료 과학, 에너지/전력 및 관련 분야의 혁신을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분야의 스타트업에 투자한다. TDK Ventures는 2019년에 TDK Corporation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설립된 기업 벤처 회사로서, 건강 및 웰빙, 차세대 운송, 로봇 공학 및 산업, 혼합 현실 및 더 광범위한 IoT/IIOT 시장 부문의 디지털 및 에너지 전환을 추진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TDK Ventures는 기술 전문성과 TDK가 운영하는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유망한 포트폴리오 회사를 공동 투자 및 지원한다. 관심 있는 스타트업 또는 투자 파트너는 웹사이트 www.tdk-ventures.com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contact@tdk-ventures.com을 통해 TDK Ventures에 문의할 수 있다.

Infinite Uptime 소개

Infinite Uptime은 세계적인 예측성 유지관리 서비스 및 공장 신뢰도 솔루션 공급업체다. Infinite Uptime은 유지관리 및 제조팀이 계획에 없던 고장 시간을 줄이고, 운영 위험을 완화하며,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함으로써 가장 높은 공장 신뢰도 수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nfinite Uptime은 시멘트, 철강, 금속 및 채굴, FMCG, 화학물질, 석유 및 가스, 전력, 제약, 타이어, 자동차, 건설, 파이프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글로벌 제조 산업을 위한 반응성 유지관리 전략을 수립하는 데 인더스트리 5.0 및 디지털 우선 접근법을 이용한다. Infinite Uptime은 첨단 분석학과 실시간 산업 진단을 통해 공장-유지관리 책임자와 상태 기반 모니터링팀이 매번 기계 고장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이를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도자료 및 관련 이미지 다운로드: www.tdk-ventures.com/TDK-ventures-invests-in-infinite-uptimes-industry-50-digital-intelligence-platform/

지역 미디어 연락처

회사: TDK
담당: Ms. S MACKENZIE, Publitek, Portland, OR, USA
전화: +1 503 720 3743
이메일: sarah.mackenzie@publitek.com

회사: TDK
담당: Mr. R. FINELLI, TDK Ventures, San Jose, CA, USA
전화: +1 408 667 5970
이메일: raphel.finelli@tdk-ventures.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