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포트폴리오 관리 위한 기준 솔루션 제공

마드리드, 2023년 7월 11일 /PRNewswire/ -- 2023년 7월, Triskell Software가 역사적인 이정표를 기념했다. 이달은 Triskell Software가 기업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첨단 PPM 솔루션을 국제적인 규모로 제공한 지 10년이 되는 해다.

July 2023 marks a historic milestone for Triskell Software as we celebrate 10 years of providing cutting-edge PPM solutions for enterprise portfolio management on a global scale.

Triskell은 2013년 설립 이후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했으며, 전 세계 조직에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와 전략적 사업 기획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Triskell Software의 설립자 겸 CEO Angel Garcia는 이러한 성공 비결에 대해 "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을 향한 노력은 자사 성장의 초석"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사가 거둔 성과에 매우 만족하며,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에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riskell Software는 지난 10년 동안 다음을 포함해 놀라운 이정표를 달성했다: 

1. 현재 세계적으로 25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Triskell Software의 PPM 솔루션을 사용한다.
2. Triskell Software는 국제적 입지를 확장하며, 현재 15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3. Triskell Software의 고객 중 98%가 회사의 소프트웨어에 만족하고 있다.
4. Triskell Software는 전략 실행 관리,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 및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 관리 등과 같은 시장에서 가트너(Gartner) 및 포레스터(Forrester) 같은 유명 분석 기업으로부터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 
5. Triskell Software는 4개 대륙에 걸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고객과 더욱 가까운 관계를 유지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10년 동안 귀중한 기여와 변함없는 지원을 제공해준 고객, 협력사 및 임직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이번 이정표와 같은 성과는 이들이 없었다면 달성하지 못했을 것이다.

Triskell Software 소개 
Triskell은 첨단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기능으로 전략 실행 관리에 초점을 맞춘 기업 솔루션으로서, 기획과 적절한 시행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일조한다. Triskell은 기업이 이니셔티브를 기획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며, 이를 관리 및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는 수요 관리, 용량 관리,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 관리, 자원 관리, 재무 관리, 워터폴 및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IT 서비스 포트폴리오 관리 등을 위한 도구가 포함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50383/Triskell_Software_10th_Anniversary.jpg?p=medium600

Triskell Software 문의처:
info@triskellsoftware.com 
sales@triskellsoftware.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