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dentsu의 첫 번째 AI 혁신 마케팅 솔루션 공개

(상하이 2023년 7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DENTSU CREATIVE의 자회사인 Dentsu Next가 MIXER & LUCIE의 출시를 통해 기술을 사용해 미래를 재창조함으로써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현대적 창의성과 의미 있는 연결을 구축하겠다는 약속을 강화했다. 

DENTSU CREATIVE China의 CEO Richard Tan은 "MIXER & LUCIE의 출시는 모든 브랜드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고 독보적인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그는 "dentsu는 통합 생태계를 통해 기업에 가치를 제공하고 AI가 주도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기회를 포착함으로써, 고객의 여정 전반에서 브랜드 관련성을 유지하고 진정성을 고취할 것"이라며 "이는 궁극적으로 모든 단계에서 비즈니스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MIXER[https://v.qq.com/x/page/l3522tb8qod.html ]는 데이터 기반 분석 및 통찰력을 통해 시장 출시 전략을 추진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함으로써 제품 개발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MIXER는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사회적 정서와 소비자 동향에 대한 빅 데이터를 분석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마케팅 요청을 기반으로 수백 가지 시나리오를 탐색한다. 이 솔루션은 기존에는 수개월이 걸리던 프로세스를 불과 몇 시간으로 압축하는 동시에, 각각의 새로운 아이디어 생성을 보장한다.

MIXER는 현대 제품 아이데이션(ideation)의 다음과 같은 중요한 측면을 다룬다.

1. 진화하는 시장 트렌드 적응

2. 소비자 니즈 및 선호도 이해

3. 기술 및 데이터의 효과적인 활용

Dentsu Next China의 매니징 파트너(Managing Partner)인 Ron Lee는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냄으로써 고객 경험을 변화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진화된 마케팅 시대에서 차별화의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열정이 없는 담당자가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처리할 때, 그 결과는 종종 실망스럽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남긴다. 이러한 문제는 잠재적인 수익 손실로 이어지고, 기업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LUCIE[https://v.qq.com/x/page/l3522cbkjxf.html ]는 전담 엔지니어 및 연구팀과 함께 Dentsu Japan이 지원하는 소매 서비스 산업에서 충성도 기반의 경험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최첨단 고객 인텔리전스 및 참여 AI다.

첫째, AI LUCIE 디지털 아바타 제작 작업 흐름은 성격 생성, 시각적 디자인, 음성 생성 및 특수 능력 크리에이티브를 포함한다.

둘째, LIVE LUCIE는 초현실적인 모션 캡처 제작 세계에서 실시간 생성형 제작의 결과물일 뿐만 아니라, 완전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풀 착장 3D 모델이다.

DENTSU CREATIVE China의 최고 경험 책임자(Chief Experience Officer) Kaz Tsuburaku는 "우리는 LUCIE가 고객 경험 여정에서 변혁적 자산이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LUCIE는 기존 마케팅 작업 흐름에 원활하게 통합되며, 브랜드가 의미 있는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이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AI의 변혁적인 잠재력은 LUCIE의 다양한 기능에서 잘 드러난다. 주목할 만한 이점은 모델 교육 시간이 단축되면서, LUCIE가 불과 수 주 만에 완전히 기능할 수 있다는 점이다.

DENTSU CREATIVE China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Creative Partner)인 Alex Chu는 "AI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고객 서비스의 초석이 되고 있다"면서 "성장의 열쇠는 진화된 소비자와 전략적으로 소통하고 콘텐츠와 크리에이티브를 관리함으로써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시장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dentsu는 다음을 통해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고객 경험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최신 기술 발전을 활용하고 있다.

효율성: dentsu의 기술은 기다림을 과거의 일로 만든다.

비용 절감: dentsu의 솔루션은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탁월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인건비를 절감한다. dentsu는 지치지 않는 무한한 인내력으로 상시(24/7)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상된 경험: dentsu의 솔루션은 다각적인 참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브랜드 강화: dentsu의 세심한 고객 서비스 아바타는 브랜드의 본질을 구현하며 브랜드화된 고유의 경험을 전달한다.

문의처

Jean Kniss Loh

jean.knissloh@dentsu.com

Anya Chen

anya.chen@dentsu.com

Dentsu Next team

dentsunextcn@dentsu.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