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matic  코드 서명 서버 제품을 통합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Uptane 보안 프레임워크를 시행할  있도록 턴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애틀, 2023년 6월 29일 /PRNewswire/ --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Airbiquity®가 오늘 신뢰받는 보안 연결 솔루션 제공사인 BlackBerry®와 자동차 제조업체가 무선(OTA) 업데이트를 차량에 제공하고 업계에서 가장 높은 보안 표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힘을 합쳤다고 발표했습니다. Airbiquity의 OTAmatic®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 및 BlackBerry Certicom의 코드 서명 키 관리 서버를 통합하여 양사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이 점점 늘어감에 따라 OEM이 매끄럽게 Uptane 보안 프레임워크를 채택하도록 힘을 싣고 스푸핑, 비권한자 접근, 템퍼링, 부당 변경, 부인 방지, 중간자, 권한 상승 및 고의적 네트워크 마비(DDoS) 공격 등 중요한 OTA 보안 과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BlackBerry와의 협력은 보안과 커넥티드 차량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하기 위한 Airbiquity의 임무에 있어 의미 있는 이정표를 뜻합니다." "BlackBerry Certicom은 응용 암호학과 키 관리에서 인정받는 선두 주자이며 당사의 사전 통합 소프트웨어는 자동차 OEM에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안심되며 시기적절한 OTA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데 있어 개발 노력과 비용을 줄여줍니다."라며 Airbiquity의 제품 관리 부사장인 Keefe Leung은 전했습니다.

Airbiquity의 OTAmatic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은 효율적으로 다중 ECU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캠페인을 대규모로 실행하는 종합적인 백 엔드 관리 포털을 제공합니다. OTAmatic 플랫폼은 타협 탄력적인 Uptane 보안 프레임워크의 통합을 통해 고도의 정제된 차량 및 장치 타겟팅, 별개의 정책과 프라이버시 통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고객 소통, 솔루션 배치 옵션 유연성 및 개선된 다중 사이버보안 보호를 제공합니다.

"Airbiquity는 차량 서비스와 연관된 수십 년의 경험을 이번 공동 작업에 가져올 것이며 저희는 힘을 합쳐 사전 통합 솔루션을 자동차 OEM에 가져올 것입니다."라며 BlackBerry Certicom의 부사장인 Jim Alfred는 말했습니다. "양사의 공동 전문 지식을 활용하면 자동차 OEM은 확신감을 가지고 Uptane 보안 프레임워크를 수용할 수 있어 커넥티드 차량을 위한 최고의 안전 및 보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통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irbiquity.com/technology-integrations/blackberry-certicom을 방문하십시오.

Airbiquity 소개
Airbiquity®는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이자 자동차 텔레매틱스 기술 개발 및 엔지니어링의 선구자입니다. 항상 자동차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Airbiquity는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커넥티드 차량 소프트웨어 기술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Airbiquity와 협력하여 자동차 제조업체 및 자동차 공급업체들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대의 차량에 대해 고도로 확장 가능하고, 관리 가능하며 안전한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 프로그램을 배포했습니다. 에어비퀴티에 대하여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airbiquity.com을 방문하거나 @Airbiquity를 통해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Frances Bigley
airbiquity@finnpartners.com

BlackBerry®  Certicom®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고,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이러한 상표에 대한 독점 권한은 명시적으로 유보됩니다. Airbiquity®, OTAmatic®,  당사의 로고는 Airbiquity Inc. 상표이며, BlackBerry 어떠한 타사 제품이나 서비스에도 책임이 없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7305/airbiquit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