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2023년 6월 13일 /PRNewswire/ -- 고객 생애 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CLTV) 극대화를 위한 AI 기반 SaaS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인 Flytxt가 디지털 제품 디자이너를 지원하는 생성형 AI를 선보였다. 이 동종 최초의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 디지털 기업이 당면한 중요한 문제점, 즉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대규모로 더욱 빠르게 디자인해야 하는 문제를 해소한다.

Flytxt Generative AI programmatically evaluates several potential product designs to find the best match.
Flytxt Generative AI programmatically evaluates several potential product designs to find the best match.

Flytxt의 CEO Dr. Vinod Vasudevan은 "디지털 제품 채택 용이성이 고객의 전환 비용을 낮추기 때문에, 변화가 심한 시장에서 제품-시장 간의 적합성을 구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며 "생성형 AI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그는 "생성형 AI는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기 위해 여러 개의 잠재적인 제품 디자인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평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Flytxt의 생성형 AI는 수익, 유지 또는 마진 증가 같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격대, 제품 속성, 묶음 옵션 및 관련 혜택을 최적화할 수 있다.  

생성형 AI는 챗GPT와 같은 도구에서 독창적인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만들고, 지능적인 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주로 사용됐다. Flytxt의 혁신적인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은 제품 관리자가 제품 디자인에서 혁신을 도모하고, 더 높은 성공률을 보장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Flytxt의 CEO Dr. Vinod Vasudevan은 "제품과 캠페인 디자인 등 여러 고객 경험 워크플로에서 생성형 AI 적용이 확산될 전망"이라며 "자사는 사용자가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영향을 미치는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생성형 AI 같은 강력한 AI 역량을 자사 솔루션으로 계속 통합시킬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그뿐만 아니라, Flytxt의 생성형 AI는 AI가 내린 결정을 설명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한다. 제품 관리자는 이러한 투명성을 통해 AI가 권장한 디자인의 이유를 비판적으로 검토한 후 제품 승인 및 시장 출시를 결정할 수 있다.

Flytxt 소개
Flytxt[https://flytxt.com/ ]는 50개국 이상에서 70개 이상의 디지털 기업뿐만 아니라 일급 CX 플랫폼 공급업체가 고객 생애 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CLTV)의 극대화를 위해 신뢰하는 기술 파트너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Flytxt의 독점적인 CLTV AI는 10억 곳 이상의 고객사와 수조 개에 달하는 데이터 포인트에서 추출한 실세계 통찰과 패턴으로 설계 및 훈련됐다. Flytxt는 두바이에 기업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인도에서 글로벌 개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Flytxt는 멕시코,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체코, 스페인 및 케냐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096852/Flytxt_Generative_AI.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96851/Flytx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