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사무실은 광범위한 실험실 공간을 포함하여 고속 연결 분야에서 당사의 기술적 리더십을 가속합니다

런던과 토론토, 2023년 3월 4일 /PRNewswire/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Alphawave Semi(LSE: AWE) 오늘 온타리오 오타와에 사무실을 열었다고 발표했습니다.

awavesemi.com

카나타 북부 기술 공원에 위치한 새로운 사무실은 당사의 제어 장치, SerDes 광학 엔지니어링팀을 위한 4,000평방 피트가 넘는 연구실 공간과 함께 20,000평방 피트 이상의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지난해 7월에 발표된  사무실을 통해 Alphawave Semi 엔지니어링팀은 차세대 연결 기술을 효율적으로 시험하고 발표할 있게 되었습니다.

"Alphawave Semi 막대한 성장을 경험하고 북미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확립했습니다." "수직 통합 반도체 기업으로서 새로운 사무실과 실험실 공간을 통해 저희는 당사의 산업 주도 연결 IP 실리콘 솔루션을 세계의 고객에게 계속해서 제공할 있을 것이며 이는 새로운 공간이 당사의 엔지니어에게 제공하는 수용 능력 덕분입니다."라며 토니 피알리스 Alphawave Semi CEO 공동 창업자는 말했습니다.

사무실은 모든 직원에게 명상 기도를 위한 조용한 , 협업 공간 교육실과 같은 전문적인 현장 개발을 위한 인체 공학적인 업무 공간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다양한 직원 기반을 지원하는 전용 공간을 만들어내는 것이 새로운 사무실을 설계하는 데에 있어 다른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이는 Alphawave Semi 최근에 받은 Great Place to Work® 표창에 이어지는 작업입니다.

오타와 사무실은 Alphawave Semi 가장 새로운 사무실이며 하나의 사무실이 인도 푸네에 공사 중입니다. Alphawave Semi 세계 일곱 국가에서 7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lphawave Semi 소개

Alphawave Semi 세계 기술 기반 시설들을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Alphawave Semi 기술은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이게, 낮은 전력에서 높은 성능으로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여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직면한 지금 중요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반도체 기업이며 당사의 IP, 맞춤형 실리콘 연결 제품은 글로벌 1티어 고객이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동차 스토리지에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IP 라이센싱 분야의 입증된 실적을 가진 전문 기술팀에 의해 2017 설립되었으며, 당사의 목표는 디지털 세계의 중심에서 중요한 데이터 인프라를 가속하는 것입니다. Alphawave Semi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awavesemi.com.

Alphawave Semi Gravitate PR, alphawave@gravitatepr.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014934/Alphawave_Semi_Alphawave_Semi_Opens_Ottawa_Office__Expanding_Can.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