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웨이브는 3 연속 차세대 설계 지원 부문에서 권위 있는  수상

토론토 및 대만 신주시, 2022년 11월 10일 /PRNewswire/ --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알파웨이브 IP(Alphawave IP, LSE: AWE)는 오늘 고속 SerDes IP 부문 2022 TSMC OIP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알파웨이브 IP가 TSMC OIP(TSMC Open Innovation Platform®) 생태계 파트너가 지난 1년 동안 차세대 설계 지원 우수성을 추구한 것을 기리는 이 상을 3년 연속 수상한 것이다.

TSMC는 반도체 설계 생태계 파트너 및 TSMC 고객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벤트인 2022 OIP 생태계 포럼에서 수상자를 발표하여, 최신 기술 및 설계 솔루션을 논의하는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했다. 알파웨이브 IP는 TSMC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연결 IP 포트폴리오 및 TSMC N3E 공정에서 ZeusCORE100® 1-112Gbps NRZ/PAM4 SerDes의 성공적인 테이프아웃으로의 기술 발전으로 올해의 상을 수상했다.

알파웨이브 IP의 CEO 겸 공동설립자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TSMC OIP 올해의 파트너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지난 1년간 TSMC팀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최첨단 TSMC의 N3E 공정으로 양산된 최초의 알파웨이브 테스트칩을 비롯한 고속 연결 기술 분야의 주요한 혁신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하이퍼스케일러 및 반도체 고객 모두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킹, 서버, 스토리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합니다. 선도적인 TSMC 생태계 파트너로 인정받게 되어 자랑스러우며 TSMC 개방형 혁신 플랫폼에 더 많은 선도적인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길 고대합니다."

TSMC의 설계 인프라 관리 부문 책임자인 단 코파차린(Dan Kochpatcha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TSMC는 OIP 설계 생태계에 기여한 공로로 2022 TSMC OPI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여하며 알파웨이브 IP를 인정했습니다. Alphawave IP의 지속적인 TSMC와의 협업과 노력은 양사 고객이 TSMC 첨단 기술의 뛰어난 역량과 성능 향상을 통해 이익을 얻고,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설계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OIP 올해의 파트너상은 최고의 설계, 개발, 기술 구현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파트너 기업에 수여된다. 알파웨이브 IP는 TSMC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인증된 솔루션 및 서비스로 차세대 설계를 실현할 수 있도록 TSMC와 깊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알파웨이브 IP 소개
알파웨이브(Alphawave)의 기술은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직면한 현대에 꼭 필요한 것으로, 더 낮은 전력을 사용한 더 높은 성능으로 데이터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알파웨이브는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세계 최고의 기업입니다. 따라서 당사의 IP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인공지능(AI), 5G, 자율 주행 차량 및 스토리지 분야의 글로벌 최상위 고객사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반도체 IP 라이선싱 분야에서 입증된 실적을 가진 전문 기술팀에 의해 2017년 캐나다의 토론토에서 설립된 알파웨이브의 목표는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연결 난제들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Alphawave IP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awaveip.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정보: Alphawave IP Group Plc, John Lofton Holt 회장, Jose Cano 기업활동(IR) 글로벌 책임자, ir@awaveip.com, +44 (0) 20 7717 5877; Brunswick Group: Simone Selzer, Sarah West, alphawave@brunswickgroup.com, +44 (0) 20 74045959; Gravitate PR: Lisette Paras, Wynton Yu, alphawave@gravitatepr.com, +1 415 420 842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42012/Alphawave_IP_Group_Plc_Alphawave_IP_Receives_2022_TSMC_OIP_Partn.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