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matic mLink 소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오토바이  스쿠터에 효과적인 원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제공

시애틀, 2022년 10월 14일 /PRNewswire/ --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어비퀴티(Airbiquity)®는 오늘 OTAmatic® mLink 출시를 발표했다. 이것은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차량 대 클라우드 연결을 제공하고자 내장되는 TCU(Telematic Control Unit)의 필요성을 없애주는 이륜차 OEM(주문자위탁생산)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이다.

OTAmatic은 차량 유지 보수, 기능 업그레이드, 소비자 맞춤 설정을 위한 안전한 명령 전달 및 OTA 소프트웨어 설치를 가능하게 한다. OTAmatic mLink는 소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오토바이, 스쿠터, 기타 이륜차에 안전하고 든든한 명령 전달, 설치,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OTAmatic mLink는 하이브리드 "내장형" 시스템 구조에 사용될 때 내장된 TCU 및 기타 장치에 대한 OTA 관련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줄여준다.

에어비퀴티 생산 관리 부문 부회장인 키프 렁(Keefe Leung)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기능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에도 현재 차량 플랫폼 속에 내장된 TCU가 없는 이륜차 OEM에 제공되지 않은 서비스들이 많습니다. OTAmatic mLink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관리해 온 사용자에게 익숙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이륜차 OEM에 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OTAmatic mLink는 이륜차 OEM에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 OTA 연결, 처리, 관리 관련 비용 절감
  • 소프트웨어 패키지 다운로드 및 사용량, 성능, 진단 데이터 업로드와 관련된 데이터 전송 비용 절감 또는 제거
  • 동의 및 업데이트 진행에 대해 스마트폰으로 소비자에게 알림 기능 제공

1997년부터 자동차 텔레매틱스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기반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 제공에 선두 주자인 에어비퀴티는 정교한 OTA 기술이 필요한 자동차 및 비자동차 시장에 소프트웨어 기술과 기술 통합 전문성을 적용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OTAmatic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OTAmatic mLink 영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에어비퀴티(Airbiquity) 소개

에어비퀴티(Airbiquity®)는 자동차 텔레매틱스 기술 개발 및 설계의 선구 기업이자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 부문의 글로벌 리더 기업입니다. 항상 자동차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에어비퀴티는 업계 최고로 앞선 커넥티드 차량 소프트웨어 기술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자동차 제조사 및 자동차 공급업체는 에어비퀴티와 협력하여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확장성, 관리 및 보안이 뛰어난 커넥티드 차량 프로그램을 구축했습니다. 에어비퀴티에 대하여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airbiquity.com을 방문하거나 @Airbiquity를 통해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프랜시스 비글리(Frances Bigley)
airbiquity@finnpartner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7305/airbiquit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