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단 고문 유엔협력사무국과 함께, 지속가능발전 측면에서 미래의 창작 리더들 지원

런던, 2022년 7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와로브스키 재단(Swarovski Foundation)이 Creatives for Our Future의 2년차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Creatives for Our Future는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차세대 창작 리더들을 찾아 이들을 가속화하고자 재단 고문인 유엔협력사무국(United Nations Office for Partnerships, UNOP)과 함께 설계한 글로벌 멘토어십 및 지원금 프로그램이다.

스와로브스키 재단의 Creatives for Our Future는 패션, 디자인, 미술, 건축, 과학, 기술 및 공학을 포함해 여러 부문에서 21~30세의 전 세계 창작자를 대상으로 4주 동안 공개 모집 오디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창작 방법에는 제한이 없다. 성공적인 지원자라면,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인식, 기술 또는 해결책을 가속화하는 데 창의적인 과정을 이용하는 시범이나 모범적인 잠재력에 깊은 관심을 보여야 한다. 스와로브스키 재단은 세계적으로 다양한 지원자를 모집하고, 창작 과정에서 새로운 목소리와 관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선별된 수상자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경로를 설계할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된다. 이 지원금과 더불어, 최고의 국제기관과 협력하는 교육 프로그램, 맞춤형 멘토어십 및 스와로브스키 재단의 가이던스에 따른 업계 네트워킹 연계도 제공된다. 해당 분야의 리더인 각 참가 Program Advocate가 패션과 미술부터 기술과 과학에 이르기까지 가장 광범위한 창작 분야를 대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지원서에 소개한 혁신과 관행을 발전시키고, 지속가능발전목표(SDG)를 향한 진전을 도모할 지원을 받게 된다. 성공적인 수상자는 올 9월 유럽 총회가 열리는 뉴욕에 초청받아 첫 고위급 업계 네트워크 기회를 얻게 된다. 이를 통해 Creatives for our Future의 2년차 프로그램을 발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참가자들도 만날 예정이다.

Creatives for our Future, 지원 과정 및 지원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fcreatives.org를 참조한다.

국제 지원 접수 기간은 2022년 7월 11일~8월 8일(11:59pm GMT)이다. 성공적인 수상자와 Program Advocates 전체 명단은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 총회에 맞춰 2022년 9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프레스 킷: https://bit.ly/3ajr9MN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oIYw5dAlFX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2262/Swarovski_Foundation_Logo.jpg?p=medium600

 

출처: Swarovski Foundatio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