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 충족 및 새로운 무선 테스트 서비스 출시

-- 새로운 Market Access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복잡해지는 규제 요건을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 2022년 7월 14일 PRNewswire) 디지털 연결성과 충전 기술을 위한 테스트와 인증 서비스 및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Granite River Labs (GRL) [https://bit.ly/3yS49hd]가 유선 제품 평가에 대한 수요 증가를 해소하고, 첨단 무선 테스트 서비스 [https://bit.ly/3nU0Qj8]로 구성된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출시하고자 대만에서 회사 입지를 두 배로 확장했다. 또한, GRL은 전 세계적으로 점점 복잡해지는 규제 요건을 고객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적인 Market Access 서비스 라인도 선보였다.

대만 지사는 GRL의 최대 테스트 서비스 센터일 뿐만 아니라, 전년 대비 매출이 무려 두 배나 증가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곳이기도 하다. 이 시설은 업계 주도적인 GRL의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을 위한 주요 생산 센터다. 해당 솔루션에는 GRL-C2 [https://bit.ly/3ABzSVa] & C2-EPR USB 파워 딜리버리 테스터와 분석기[https://bit.ly/3awYvHN], GRL-C3 통합 WPC Qi 테스터[https://bit.ly/3IAlq1K] 등이 포함된다.

또한, 더욱 개선되고 확장된 2,100㎡ 면적의 이 시설은 기술 산업의 일부 대기업에 공식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RL 대만은 현재 인텔 디스플레이 에코시스템 검증 프로그램(Intel Display Ecosystem Validation Program)[https://bit.ly/3PdYUO8]을 진행하고 있으며, 델(Dell)의 광범위한 공급업체가 생산하는 제품에 대해 상호운용성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선 제품개발 가속화

연결성 혁명이 이어짐에 따라, 개발자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이동성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신제품에 무선 기술을 점점 통합하고 있다. GRL의 새로운 무선 테스트 서비스 라인은 다음과 같다.

Wi-Fi - IEEE 802.11에 기반하여 Station(ex. Mobile Phone) 과 AP(ex. 공유기)의 무선 Lan 데이터 전송 규약

블루투스 - 휴대폰, 노트북, 이어폰, 헤드폰 등의 휴대기기를 서로 연결해 정보를 교환하는 근거리 무선 기술 표준

Matter - 스마트 홈 기기 통합 인터페이스로 Connected Home over IP 로 불리는 기술 표준

Thread - 보안과 제어를 위한 저전력 스마트 홈 제품

Zigbee - IEEE 802.15.4를 기반으로 한 저전력 근거리 무선 네트워크 기술 표준

차세대 연결성 지원

GRL 대만은 2011년에 설립된 이후 세계 최초의 썬더볼트(Thunderbolt) 제품 인증 테스트 센터[https://bit.ly/3OZPw0P]를 포함해 수많은 '최초' 타이틀을 획득했다. 오늘날 이 시설은 USB, USB 파워 딜리버리(Power Delivery, PD),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DP)™, HDMI™, PCIe(R), 썬더볼트™ EV&FV 등을 포함해 광범위한 유선 기술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GRL은 대만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유선 연결성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 여기에는 노트북과 데스크톱 컴퓨터 등 차세대 USB/USB4[https://bit.ly/3c3Z2Sf]가 장착된 장치에 사용되는 고속 80Gbps 통신 속도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새로운 CIO 80 표준 테스트도 포함된다. 그 외 새로운 서비스로는 최신 PCIe 5.0 표준과 이전 버전을 이용하는 제품, 특히 I/O 성능과 신뢰도가 중요한 서버에 대한 송신기(TX)와 수신기(RX) 물리적 레이어 테스트 등이 있다.

비즈니스 능률을 높이는 Market Access 서비스

새로운 Market Access 서비스는 GRL 고객이 여러 국가와 거래 지역에서 규제 요건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대만을 시작으로 일본, 한국, 인도, 중국, 미국 및 유럽 내 GRL 지사에서 서비스되며, 전 세계적으로 진화하는 프로토콜과 통신 요건을 충족할 예정이다.

ASMedia Technology Inc. 사장 Chewei Lin은 "오랜 파트너인 GRL은 수많은 제품 테스트에서 자사를 지원했고, 덕분에 USB, USB PD, PCI Express 및 SATA와 같은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라며, "GRL이 제공하는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더불어, 고속 신호 및 충전 인증 분야에서 GRL의 신용과 전문성 덕분에 자사 제품이 도전적이고 경쟁적인 시장에서 선두로 나설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GRL은 무선 테스트 같은 새로운 분야로 확장함으로써, 더욱 포괄적인 양질의 성능 및 호환성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GRL의 Worldwide 서비스 부문 사장 Holger Kunz는 "여러 신규 무선 테스트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점점 복잡해지는 무선 기술의 성능과 시장 잠재력을 이용하고, 상호운용성 문제를 피하며, 특히 노트북 컴퓨터와 연결된 모바일 장치 등과 같은 제품의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GRL 중화권 사장 Alan Chuang은 "대만에서 확보한 추가 공간, 정교한 장비, 새로운 서비스 및 숙련된 직원을 바탕으로, ODM과 주요 시장 브랜드부터 칩셋 공급업체에 이르기까지 자사 고객이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상호운용성 문제를 조기에 해결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처럼 자사의 입지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이 찾는 파트너'라는 자사에 대한 고객의 확신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Granite River Labs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graniteriverlabs.com을 참조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