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설계자산(IP) 플랫폼 전문회사 오픈엣지테크놀로지(이하 오픈엣지, 대표 이성현)가 21일부터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컴퓨터 비전 및 패턴인식 학술대회(Computer Vision and Pattern Recognition, 이하 CVPR 2022)’에 참가했다.

CVPR은 국제전기전자공학회(IEEE)와 국제컴퓨터비전재단(CVF)이 1983년부터 공동 주최하는 컨퍼런스로, 세계적인 연구기관들이 참석해 매년 새로운 컴퓨터 비전, 딥러닝 등 인공지능 기술 연구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이다.

오픈엣지는 금번 컨퍼런스에 참석해 엣지 환경 타깃의 고효율 4/8비트 혼합정밀도(mixed-precision) 인공지능 프로세서 NPU IP ‘인라이트 (ENLIGHT)’를 선보인다. 앞서 오픈엣지는 Embedded Vision Summit 전시회, AICAS 학회 등에 참석해 인라이트 뿐만 아니라 인라이트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DDR 메모리 컨트롤러, DDR PHY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오픈엣지 이성현 대표는 “해외 고객사에 우리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신뢰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등 해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IP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오픈엣지 #이성현 #CV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