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피니언
/사진=인피니언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최신 40nm(나노미터) 기술 기반의 새로운 결제용 칩(모델명  SECORA Pay)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피니언은 결제용 칩 시장에서 48%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40nm 기술을 채택한 SECORA Pay는 카드 제조 시에 안테나 디자인, 개인화, 제품 인증과 관련해서 기존 SECORA Pay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CoM (Coil-on-Module) 칩 모듈에 보안 컨트롤러와 인증 받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맞춤화된 인레이를 사용해서 카드 제작을 용이하게 한다. 유도 결합 기술에 와이어 임베디드 카드 안테나를 결합함으로써 CoM 시스템은 카드 설계 시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재활용 및 해양 폐플라스틱이나 목재로 제작되는 환경 친화적 카드나 고성능 듀얼 인터페이스 금속 또는 LED 카드 같은 미래의 시장 트렌드에매우 적합하다.

사전 인증된 SECORA Pay W는 35mm 박막 테이프를 적용한 극소형 안테나를 사용해서 결제 액세서리 및 새로운 결제 폼팩터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이 턴키 솔루션과 파트너사들이 제공하는 결제 및 토큰화 서비스를 사용하면 최종 애플리케이션에 결제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손목 밴드 등의 웨어러블과 열쇠 고리 등에 편리하게 비접촉 결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인피니언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