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마우저
/자료=마우저

전자부품 유통업체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자일링스와 적응형 컴퓨팅 솔루션의 필요성과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혁신을 집중 조명한 신규 전자책을 공동 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전자책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일 칩 적응형 무선 플랫폼(Programmable Single-Chip Adaptable Radio Platform)’에서는 마우저와 자일링스의 전문적인 엔지니어들의 적응형 컴퓨팅 기술의 사용에 대한 심층적인 기사와 비디오를 제공한다.

모든 것이 연결된 지능적인 사물 인터넷 (IoT)에 더 많은 제품과 플랫폼이 통합되는 방향으로 세상이 변화함에 따라, 빠른 변화를 선도하기 위한 컴퓨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컴퓨팅 기술은 동적이고, 유연하며, 클라우드와 엣지에서 혁신을 구현할 수 있을 만큼 적응력이 높아야 한다.

RFSoC(무선 주파수 시스템 온 칩) 솔루션은 엔드 투 엔드 5G 모바일 네트워크 아키텍처, 적응형 레이더 기술, 프로그래밍 가능한 항공우주및 방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등 컴퓨팅의 미래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일 칩 적응형 무선 플랫폼’은 10개 이상의 자일링스 첨단 제품에 대한 링크와 주문 정보를 비롯하여 주요 솔루션을 보여주는 임베디드 비디오를 제공한다. 이 전자책에서는 sub-6GHz를 완전히 지원하도록 확장된 유일한 단일 칩 적응형 무선 플랫폼 자일링스 Zync®UltraScale+™ RFSoC에 주목한다.

이 고성능 RFSoC는 레이더, 5G 및 위성 통신과 같은 RF 무선 솔루션에 필요한 다양한 저전력, 고성능 기능을지원한다. Zynq UltraScale+ RFSoC ZCU111 평가 키트는 UltraScale+ ZCU28DR 장치 평가용으로 설계되었으며, 포괄적인 RF 아날로그-디지털 신호 체인 프로토타이핑 플랫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자일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