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3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18일, Goodix의 차량용 지문 인증 솔루션이 Lynk & Co 05를 통해 상용화되면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Lynk & Co는 차량 애플리케이션의 진보적인 경향을 바탕으로 모든 신형 쿠페 SUV에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첨단 기술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 중 Goodix의 차량용 지문 인증 솔루션은 한 번의 터치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운전자 프로파일 맞춤, 설정 및 스마트 잠금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차량 내에서 안전하게 인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량 기술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차량 인터넷(IoV)과 자동차 경보 시스템 등에도 이 혁신 솔루션이 추가로 적용될 예정이다.

Goodix의 차량용 지문 인증 솔루션., Lynk & Co 05를 통해 상용화되면서 처음으로 공개(사진: Lynk & Co)

Goodix의 차량용 지문 솔루션은 Lynk & Co 05에서 더욱더 스마트한 운전자 경험을 지원한다. 한편으로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원터치 인증을 지원해 다양한 사전 설정 조합에 따라 룸미러, 좌석, 조명, 에어컨, 디지털 운전선, 보안 및 시스템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 그에 따라 예전처럼 번거로운 조정 과정을 없애고, 원활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지문 인증으로 글러브 박스와 트렁크에 대한 안전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프라이버시와 보안 우려를 우선순위로 삼는다. 또한, 이 솔루션은 다양한 차량 공유 시나리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복수 사용자 계정도 지원한다.

고품질 차량용 기술 혁신은 엄격한 신뢰도 요건을 통과해야 한다. Goodix는 특히 차량 전자 분야에서 다년간의 연구개발(R&D) 경험을 바탕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와 OEM을 위한 완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문 인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칩 설계, 생산 및 패키징 테스트에서 업계 표준 사양인 AEC-Q100과 IATF 16949를 획득한 Goodix 솔루션은 온도, 습도, 전자기 등의 심각한 환경 영향에도 불구하고 고품질의 안정적인 지문 인증 성능을 보장한다.

Goodix CTO Dr. Bo Pi는 "차량 지능 경향이 커지고 있다"라며 "자사는 유명 자동차 고객사와 공동으로 혁신을 추구하고자 휴먼 인터페이스, 생체 측정 및 사물 인터넷 분야에서 자사의 주요 기술 이점을 계속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과 함께 커넥티드 스마트 차량을 위한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발전시키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지능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18/2753793-1?lang=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