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물 인터넷 솔루션 가속화

(뉘른베르크, 독일 2020년 2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25일, 무선 및 GNSS 모듈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Quectel Wireless Solutions가 자사의 새로운 LPWA 모듈 BG95[https://www.quectel.com/product/bg95.htm]를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Device SDK에 통합하고자 마이크로소프트 및 퀄컴테크놀로지와 협력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Azure IoT 허브에 대한 직접적이고 안전한 연결성을 제공하고, Azure 장치 관리 역량을 위한 완전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BG95는 첨단 퀄컴(R) 9205 LTE 모뎀을 기반으로 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Device SDK에 통합되는 업계 최초의 무선 모듈이다. 그에 따라 고객은 BG95 장치를 마이크로소프트 Azure 클라우드에 쉽게 연결하고, 여기에서 대규모로 IoT 솔루션을 구축, 관리 및 설치함으로써 출시 기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BG95 모듈은 Cat M1, Cat NB2, EGPRS 및 통합 GNSS를 지원하는 비용최적화 및 고도로 통합된 모델이다. 이 모듈은 3GPP Release 14를 준수하며, 전력 소모량, 데이터 속도 및 하드웨어 기반 보안에서 향상된 역량을 제공한다.

BG95는 ThreadX를 지원하는 ARM Cortex A7 프로세서 RAM/flash와 통합함으로써 대기 모드에서의 전력 소비량을 크게 줄인다. 이를 통해 BG95는 배터리 수명을 십수 년 늘리도록 지원한다. 이는 자산 추적기, 스마트 계량기, 스마트 도시 센서, 가정 보안 및 웨어러블 추적기와 같이 수명이 긴 IoT 장치에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그뿐만 아니라 Azure IoT는 보안용으로 구축된다. Azure IoT는 설치 단계(클라우드 서비스와 장치 포함)마다 내장된 보호 기능을 통해 IoT 보안 솔루션을 복잡성을 줄이고, 위치에 상관없이 모든 보안 약점을 최소화한다. Azure IoT 보안 특징을 이용하는 Quectel BG95는 잠재적인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IoT 장치에 포괄적인 보안 역량을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Quectel 웹사이트 https://www.quectel.com/infocenter/news/632.ht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ctel 소개
Quectel Wireless Solutions(603236.SS)는 무선 및 GNSS 모듈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으로, 5G, LTE/LTE-A, NB-IoT/LTE-M, UMTS/HSPA(+), GSM/GPRS 및 GNSS 분야의 최신 무선 기술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적인 IoT 기술 개발업체이자 무선 모듈 공급업체인 Quectel은 IoT 무선 모듈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도 제공한다. Quectel 제품은 스마트 결제, 텔레매틱스와 운송, 스마트 에너지, 스마트 도시, 보안, 무선 게이트웨이, 산업, 건강관리, 농업 및 환경 모니터링 등 여러 IoT/M2M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됐다. 추가 정보는 Quectel 웹사이트[http://www.quectel.com/],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quectel-wireless-solutions/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quectelwireless ], 트위터[https://twitter.com/Quectel_IoT]를 참조하거나 이메일 marketing@quectel.com 으로 문의한다.

Ashley Liu
ashley.liu@quectel.com
+86-551-6586 9386*8016

Related Links :

http://www.quectel.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