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접 비드를 평가하고, 신속하고 객관적으로 승인을 제공

-- 용접 비드 검사(Weld Bead Inspection, WBI) 도구는 그 어느 때보다 믿을 수 있게 적외선 용접 비드의 품질을 평가함으로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화학물질 처리, 생명 과학 및 에너지 부문에서 안심할 수 있는 파이프 시스템을 제공

샤프하우젠, 스위스, 2020년 2월 18일 /PRNewswire/ -- 17일, GF Piping Systems가 자사의 최신 혁신인 용접 비드 검사(Weld Bead Inspection, WBI) 도구를 발표했다. 이 선구적인 기술은 PROGEF (PP)와 SYGEF (PVDF) 부품을 위해 적외선 용접의 무결성을 평가한다. 이 기술의 모든 요소는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요소로 설계됐다.

플라스틱 파이프 부품을 연결하고자 적외선 용착 융합 공정을 시행할 경우, 용접 비드(weld bead)가 발생한다. 예전에는 숙련 용접공이나 품질관리자들이 육안으로 용접 비드의 질을 평가하고, 최대한 완벽하고 균일하게 융합됐는지를 확인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자격을 갖춘 노동자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에 따라, 그런 위험을 감수해야 할 이유가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최첨단 광감각 기술로 가득한 컴퓨터 마우스처럼, 작은 제품의 경우에도 고도로 까다로운 용도를 위한 용접을 디지털로 검사함으로써, 잠재적인 약점을 객관적으로 부각시키고,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손실을 야기할 누출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접합기술 제품 관리자 Peter Waefler는 "WBI Tool의 모든 요소는 사용자의 수요에 맞게 세밀하게 설계됐다"라며 "사용자의 요건에 따라 완전한 조정이 가능한 WBI Tool은 최대 15개에 달하는 파이프 직경에 맞추고, 4~16개의 용접점을 분석할 수 있다. 용접 비드를 평가하고, 빠르고 객관적으로 승인을 제공할 수 있는 도구는 아직 없다"고 말했다.

WBI Tool은 d20~d225의 다양한 크기의 파이프에서 연결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6가지 핵심 용접 영역(K-값, 벽 상쇄, 폭, 넓이, 높이, 각도)을 조사하는 동시에 용접당 통과/비통과 인증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Weld Bead Inspection (WBI) Tool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gfps.com을 참조한다.

GF Piping Systems 소개

GF Piping Systems는 물, 화학물질 및 기체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방식으로 운송하는 세계적인 전문업체다. 플라스틱으로 제조돼 유지관리가 불필요하고 긴 수명을 자랑하는 GF Piping Systems의 파이프 시스템은 더 빠르고, 비용효과적이며,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고객의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시행하도록 지원한다. GF Piping Systems는 기획부터 의뢰까지 모든 프로젝트 단계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www.gfps.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91223/GF_Piping_Systems_Logo.jpg

 

Related Links :

https://www.gfps.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