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 반사이익" 스팀 동시 접속자, 2000만명 첫 돌파
"자가격리 반사이익" 스팀 동시 접속자, 2000만명 첫 돌파
  • 안석현 기자
  • 승인 2020.03.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탓 사회적 접촉 줄면서 게임 접속자 증가
넷플릭스는 ‘넷플릭스 파티’ 출시...동반 시청 경험
"클라우드 서버 투자 동반할 것"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은 글로벌 경제 전반에 낙진을 흩뿌리고 있다. 제조업⋅서비스업 업종을 가리지 않고 최소 상반기 내내 매출 타격이 불가피하다. 아이러니하게도 이와중에 최고 호황을 기록하는 산업도 있다. 집에서 홀로 즐기는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ESD)
KIPOST 회원 정책 안내

KIPOST Gold Member 또는 Premium Member가 되시면
전문보기 및 다양한 지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안내
Newsletter KIPOST가 발송하는 주간 Newsletter 구독
Gold Market & Technology 및 모든 컨텐츠 전문 열람
Premium KIPOST의 차별화 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