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헝가리, 2024년 3월 19일 / PRNewswire/ -- 물은 지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즉석음료(RTD)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이제 이 카테고리는 음료 산업의 표준을 재정의할 준비가 된 유럽의 메가팩토리가 주도하는 혁명적인 변모 직전에 있다. 이 혁신 제품의 출시 뒤에 숨겨진 전문적인 것들을 알아본다.

이 혁신은 다음의 네 가지 핵심 요소들에 농축되어 있다.

첫째, 이 혁신의 핵심에는 하이드로노믹 한외여과와 역삼투압을 포함한 최첨단 멀티 레벨 기술이 적용된 첨단 한외여과 시스템이 있다. 이 시스템은 미세한 오염 물질을 확실하게 제거함으로써 매우 투명하고 순수한 물을 만든다. 그 결과 시각적으로 순수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상쾌한 맛을 내는 물이 그 목표이다.

두 번째로, 이 공장은 수처리를 미지의 영역으로 추진하는 동종 최초의 혁신 공정인 크리스탈타워 프로세스를 공개한다. 다층의 쿼츠크리스털과 아퀴크스톤을 통해 물이 흐르도록 하는 이 독점 방식은 고대의 전통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현대에서 실천하는 것은 이 공장이 유일하다.

이 벤처는 기술 발전뿐만 아니라 할리우드의 화려함을 가미하기도 한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배우 중 한 명(그녀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이 이 새로운 벤처를 지지했고 그 주인공이 되면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그녀의 카리스마와 헌신은 이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하며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이 브랜드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벤처는 알루미늄 포장만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하며, 그 두 가지 이점을 부각한다. 알루미늄은 무한의 재활용성으로 인해 환경친화적이고 플라스틱의 대안이 됨으로써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일치할 수 있다. 이 선택은 지구를 위해 더 좋고 우리 자신의 웰빙을 고려한 것으로 믿게 되는 제품들에 대한 증가하는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다.

2024년 5월 양산을 시작할 예정인 이 획기적인 제품은 깨끗한 식수를 추구함에 있어 중요한 진전이다. 이 유럽의 메가팩토리는 이미 신흥 시장들로부터 초도 주문을 받고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의 초기 반응은 이 공장이 업계 누구에게나 특출한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www.floewater.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