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2024년 3월 19일 / PRNewswire/ -- 사이버 공격을 사람이 행동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자동 무력화시키는 최고 기업인 테트리스(THETRIS)는 최근의 위협 정보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이 보고서를 통해 로지스타일(RosyStyle)이라는 온라인 투자 플랫폼에서 자행된 거의 4천만 유로에 달하는 국제 사기 사건의 복잡한 세부 내용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로지스타일 플랫폼을 통해 개인들을 노린 대형 사건

이 사건은 그 사이버 범죄 집단의 일부 멤버들이 체포된 후 알려지지 않고 쉽게 사라질 수도 있었다. 그러나, 테트리스는 이 사이버 범죄 집단이 여전히 범행 중이라는 증거 뿐만 아니라 가짜 온라인 투자를 중심으로 한 이 사기 사건의 상세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로지스타일 사건의 개요: 

  • 현황이 사이버 범죄 집단은 그 멤버의 일부가 체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을 계속 속여 거액의 돈을 자신들의 은행 계좌로 송금하도록 유혹했다.
  • 독점 증거테트리스는 IP 주소부터 웹사이트까지, 범죄자들이 피해자들의 은행 거래에 접근한 증거 뿐만 아니라 로그인 페이지와 플랫폼 백엔드 인터페이스의 스크린샷을 독점 공개한다.
  • 계속되는 범행: 훼손된 소스 코드가 초기 사건 외에 여러 가지의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개조되었다.

사이버보안은 집단의 책임이다 

테트리스 팀은 "사이버 보안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전통적인 솔루션 공급자 역할을 훨씬 뛰어넘는다"면서 "우리는 디지털 경제에서 개인 뿐만 아니라 모든 규모의 공공 및 민간 조직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위협을 이해하고, 예측하며, 완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우리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뿐만 아니라 진화하는 위협에 대비하기 위한 필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가 되기를 열망하며, 따라서 모두의 더 안전한 디지털 미래에 기여한다"고 설명한다.

테트리스 

2010년에 설립된 테트리스는 사람이 행동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사이버 공격을 탐지하고 무력화하는 초자동 사이버 방어 솔루션인 테트리스 XDR 플랫폼의 퍼블리셔이다. 테트리스는 동사의 "설계에 의한 보안 및 윤리" 방식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그들 인프라에 대한 전체적인 비전을 제공하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를 보장한다. 테트리스 XDR 플랫폼은 동사 API 및 통합 오케스트레이터를 통해 시장 보안 솔루션과 호환된다. 이 솔루션은 운송, 엔지니어링, 서비스 분야와 정부 주요 조직에 대한 위협을 모니터링, 분석 및 무력화한다. 테트리스는 사이버 범죄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고객들이 위험을 최소화하고 예측 불가능한 것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0년 테트리스는 시리즈 A 펀딩으로 2천만 유로, 2022년에는 시리즈 B 펀딩으로 4천 4백만 유로의 기록적인 자금을 조달했다.

Contenu | EN | Rapport Threat Intel Feb24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19207/TEHTRIS_New_Logo.jpg?p=medium600

Contact: tehtrisPR.france@axicom.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