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몬트, 캘리포니아, 2024년 3월 12일 /PRNewswire/ -- 첨단 반도체 패키징, 생명과학 및 "모어댄무어(More-Than-Moore)"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는 공정 장비 분야 최고의 제조사 일드엔지니어링시스템즈(Yield Engineering Systems (YES))는 니르말리아 메이티(Nirmalya Maity)가 최고전략책임자로 동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메이티 씨는 동사가 다음 성장 단계를 위한 위치에 도달함에 따라 모든 비즈니스에서 YES 전략 추진의 전체 책임을 지고 있다.

YES의 CEO인 라마 알라파티(Rama Alapati)는 "니르말리아는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반도체 기술을 포함한 반도체 프로세싱 장비와 첨단 소재 분야에서 해박한 업계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서 "그는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에서 첨단패키징 사업부를 이끌었고, 카봇코퍼레이션에서 최고기술책임자를 포함 기술 및 전략 분야의 여러 고위 경영 직책을 역임했다. 그의 배경과 전략적 시각은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견인해 온 YES의 성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참여하는 시장에서 YES가 기술 및 사고 리더로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니르말리아는 코넬대학에서 화학공학 박사를 받았다.

YES
일드엔지니어링시스템즈(YES)는 표면 및 소재  향상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YES의 첨단 공정 장비는 인공 지능(AI), 고성능 컴퓨팅(HPC), 과학 및 혼합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가능케 하는 복잡한 공정을 실현한다. YES의 최첨단 열 처리 시스템, 증착 시스템 및 습식 식각과 청정 기술은 첨단 노드 실리콘 웨이퍼, 차세대 기판, 웨이퍼 및 패널 수준 패키지, 전력 반도체, 생명 화합물 반도체, 사물 인터넷(IoT) 기기, 마이크로 LED 및 미니 LED 디스플레이와 유전체학용 마이크로 유체 소모품의 처리에 핵심 역할을 한다. 성능과 소유 비용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혁신 기술을 갖춘 YES는 다양한 시장의 스타트업에서부터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한다. YES는 캘리포니아 주 프리몬트에 본사가 있다. YES의 시스템과 제공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Yield Engineering Systems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Alex Chow
사업 개발 및 마케팅 담당 SVP / 아시아 사장
YES (일드엔지니어링시스템즈)
+886-926136155 직통
achow@yieldengineering.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57724/YES_TM_logo_RGBv2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