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terprise Wired and Wireless LAN 부문

-- '실행 능력' 부문 최고점인 3점 획득

선전, 중국 2024년 3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화웨이가 올해의 Gartner(R) Magic Quadrant TM for Enterprise Wired and Wireless LAN 부문에서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북미 외 지역 공급업체 중 Leaders Quadrant에 이름을 올린 건 화웨이가 유일하다.

Huawei recognized as a Leader in the 2024 Gartner® 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Wired and Wireless LAN Infrastructure

2024년이 Wi-Fi 7의 대규모로 확산되는 원년이 될 것으로 광범위하게 여겨지는 가운데 화웨이는 Wi-Fi 7의 선두주자로서 '모든 상황에 맞는(all-scenario)' 13종의 Wi-Fi 7 AP를 출시하여 기업들이 선도적인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게 계속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

화웨이는 또한 경험 중심 네트워크 구축 표준에서도 앞서가고 있다. 특히 화웨이의 High-Quality 10Gbps CloudCampus는 캠퍼스 네트워크를 '연결 중심'에서 '경험 중심'으로 전환하며 다음과 같이 세 가지 유형의 경험 업그레이드를 이루는 가시적 성과를 거두었다.

l  무선 경험 업그레이드: 화웨이의 최신 Wi-Fi 7 기술은 무선 네트워크를 새로운 차원을 끌어올린다. 단일 단말기의 테스트 속도는 Wi-Fi 6E의 두 배인 4.33Gbps에 달한다. 또한 화웨이만의 독자적인 통합 스케줄링 기술은 다중 사용자의 동시성을 대폭 개선하고, 어지러움 없이 30채널의 4K 가상현실(VR) 학습을 구현한다. 또 다른 동종 최초의 Wi-Fi Shield 기술은 권한이 없는 사용자로부터 Wi-Fi 신호를 완전히 숨길 수 있다.

l  애플리케이션 경험 업그레이드: 화웨이만의 애플리케이션 경험 보장 솔루션은 탄력적 슬라이싱(slicing•하나의 인프라를 서비스 형태에 따라 다수의 독립적인 가상 인프라로 분리하여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기술을 통해 주요 애플리케이션이 빠른 레인(lane)을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게 보장해준다. 또한 혁신적인 가상 IP(VIP) 사용자 경험 보장 솔루션을 통해 VIP 사용자는 전용 네트워크 리소스를 즐길 수 있으므로 VIP 사용자 경험의 저하가 발생하지 않는다.

l  운영관리(O&M) 경험 업그레이드: 업계 최초로 네트워크, 사용자, 단말기, 애플리케이션 등 네 가지 수준에서 경험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디지털 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근본 원인을 쉽게 찾아 O&M의 효율성을 10배까지 개선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타이달 트래픽(tidal traffic) 패턴을 예측하고 최적의 에너지 절약 기간을 자동으로 추천하여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고 에너지를 30%까지 절약할 수 있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기업용 유무선 LAN 인프라에 관한 기술 연구와 제품 혁신에 매진할 예정이다. 특히 이를 위해 Wi-Fi 7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기술 혁신을 통해 네트워크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면서 사용자에게 지금껏 맛보지 못한 새로운 연결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here]를 참조.

가트너 면책 조항

Gartner, 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Wired and Wireless LAN Infrastructure, 2024년 3월 6일

Gartner는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공급업체나 제품 내지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Gartner의 연구 간행물은 Gartner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이루어지며, 사실의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Gartner는 이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명시적 내지 묵시적으로 모든 보증을 거부한다. GARTNER와 MAGIC QUADRANT는 미국 및/또는 그 계열사의 미국 및 국제 등록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본 문서에 사용됐다. Gartner가 모든 권리를 보유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