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성장과 가시성 확대를 통해 IRBM의 주도적인 입지를 강화

로마, 2024년 3월 7일 / PRNewswire/ -- 통합 의약품 발굴 계약 연구 조직(CRO)인 IRBM은 바이오기술과 의약품 발굴을 위한 초석인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사무소를  신설하여 글로벌 확장을 발표한다. 이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생명과학 분야에서 혁신과 협업을 촉진하는 IRBM의 헌신을 부각하며, 보스턴의 역동적인 바이오기술 생태계를 활용하여 더 큰 규모로 충족되지 않은 의학적 니즈를 해결하는 치료법 개발을 가속하는 것이 그 목표이다.

보스턴 사이트는 IRBM의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면서 미국 전역과 국제적인 파트너, 협업자 및 광범위한 과학계와의 직접적인 인터랙션을 강화할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의약품 발굴에 대한 혁신적인 연구와 통합적이고 협업적인 접근을 통해 건강 결과를 개선한다는 IRBM의 임무를 강화한다.

IRBM의 CEO 마테오 리구오리(Matteo Liguori)는 이 확장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면서 "보스턴에 첫 번째 국제 사무실을 여는 것은 IRBM의 여정에서 중요한 성과이며, 이는 과학과 건강을 세계적인 규모로 발전시키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다"며 "우리는 새로운 협업을 촉진하고 약물 발굴과 과학 공동체에 대한 우리의 기여를 가속하는 데 있어 우리를 지원할 보스턴의 활기찬 바이오기술 생태계에 속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RBM은 보스턴 사무소 오픈과 함께 보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재설계된 웹사이트(https://www.irbm.com/)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웹사이트는 IRBM의 연구, 역량 및 파트너십 기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글로벌 과학계, 파트너 및 대중과의 관여를 제고하려는 동사의 노력을 반영한다.

IRBM의 보스턴 사무소 신설과 재설계된 웹사이트의 출시는 동사의 글로벌 진출과 디지털 관여에 있어서 중대한 진전을 의미한다. IRBM은 현재와 미래의 협업자들과 파트너들이 새로운 보스턴 사무소를 방문하고 업데이트된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을 환영하는데, 이는 과학적 혁신과 파트너십을 통해 건강을 증진한다는 IRBM의 약속을 강조하는 조치이다.

IRBM

IRBM은 신약 발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모든 연구를 단일 사이트에서 수행하여 개념부터 후보 약품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민첩성과 효율성을 육성하는 동사 특유의 모델을 자랑한다. 이 모델은 차질을 최소화하면서 신속한 혁신을 촉진한다. 승인된 4개 의약품에 기여한 역사를 가진 IRBM은 유수의 글로벌 기관들과의 깊은 협업과 수십 년 동안의 전문 지식으로 운영된다. IRBM의 종합적인 사내 역량은 파트너들이 주요 성과를  달성하고 임상 준비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지원하고, 제약과 바이오기술 업계 전반에 걸쳐 혁신을 견인하는 주요 플레이어로 동사를 자리매김한다. 양식의 상단

웹사이트: https://www.irbm.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54912/IRBM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