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에 집중, 파트너를 위한 프로-

후이저우, 중국 2024년 3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LAMPRO 설립 20주년을 맞아 후이저우에서 개최된 International Distributor Summit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주제는 '프로에 집중, 파트너를 위한 프로(Focus On Pro, Pro For Mate)'였으며, 전 세계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가해 업계 트렌드와 첨단 선도 기술을 공유했다. 행사 기간 LAMPRO는 파트너들과 함께 파트너십 체계를 구축하고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성과 시상식과 협력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서밋에는 쓰촨 오페라 공연,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션이 준비돼 모든 게스트가 행사 과정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하고 격의 없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제로 파트너 중 한 명은 무대에 올라 직접 노래를 부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파트너와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고 번영하는 발전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LAMPRO는 '꿈의 나무(Tree of Dreams)' 발대식과 20주년 기념 모래 그림 영상을 정교하게 기획했다. Tiger Lin 회장은 Unilumin과 LAMPRO를 선택해 준 모든 파트너에게 감사를 표하며 "올바른 브랜드를 선택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은 중요하며, 이는 현지에서 뛰어난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LAMPRO의 Lawrence Liu 총괄 매니저는 LAMPRO 파트너 시스템의 발전 전략을 공유했다. 프로젝트 책임자인 Liu 매니저는 LMini 및 기타 주요 제품 시리즈를 자세히 소개하고 시연해 글로벌 파트너의 신뢰를 크게 높였다.

또한 LAMPRO는 파트너의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상호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3일 시상식, 체결식, Daya Bay 지능형 제조 기지 방문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LAMPRO는 업계를 선도하는 지능형 제조 역량과 제품의 높은 품질을 입증했다. LAMPRO는 글로벌 파트너들과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파트너들은 이번 서밋에서 소중한 우정과 협력의 기회를 얻었으며, LAMPRO의 제조 역량과 제품력에 좋은 평가를 내렸다고 밝혔다.

한편 정성껏 마련된 행운권 추첨은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경품에는 유명 브랜드의 전자 기기가 포함됐다. 만찬이 끝날 무렵에는 LAMPRO의 20주년 마스코트를 비롯한 특별 기념품이 준비돼 모든 참석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LAMPRO는 앞으로 이어지는 디스트리뷰터 서밋에서 더 많은 파트너와 더 큰 성공의 기쁨을 나누고, 함께 밝은 미래를 이끌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기를 기대했다.

출처: LAMPRO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