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과 싱가포르, 2024년 3월 6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글로벌 B2B 선구매후결제 제공업체 모디파이(MODIFI)가 2024년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들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파이낸셜타임즈의 한 자리를 차지했다. 동사는 신흥 시장의 수출업체들이 글로벌 상거래에서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그들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편리한 운영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MODIFI recognised as one of the fastest growing companies in Europe.

이 잡지가 매년 발표하는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2024는 수천 개 기업의 공개 데이터를 조사하여 2019년에서 2022년 사이에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가장 높은 상위 1,000 개사의 순위를 정했다. 모디파이의 성장률은 이 기간 동안 약 200%였으며 해당 리스트 1,000 개사 중 54위와 핀테크 부문 7위를 차지했다.

모디파이 CEO 겸 공동설립자 넬슨 홀즈너(Nelson Holzner)는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의 성장은 수출업체들과 그들의 바이어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성장시키고 세계 무역에서 더 큰 기회를 얻는 데 필요한 운영 자금과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리의 독특한 윈윈 모델의 증거"라고 말했다.

2018년에 설립되고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동사는 설립 이후 사업 지역을 전세계로 확장하여 북미, 유럽, UAE, 인도, 방글라데시, 중국 및 싱가포르에 있는 9개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무역 및 결제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는 지금도 증가하고 있는 수천의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들을 위한 모디파이의 운영 자금과 결제 솔루션, 동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성공 사례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modifi.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모디파이

모디파이는 국경 간 B2B 금융 및 결제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핀테크 플랫폼이다. 동사는 기업들에게 글로벌 상거래에서 경쟁하는 데 필요한 현대적인 디지털 결제 도구와 자금 유동성을 지원함으로써 세계 무역에 있는 전통적인 장벽을 제거한다.

모디파이의 플랫폼은 55개 여개 국가 1,600개 이상의 회사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심천, 싱가포르, 암스테르담, 베를린, 멕시코 시티, 두바이, 뭄바이, 뉴델리 및 다카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에 진출해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53449/FT_MODIFI.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