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인텔리전스 보유 기업인 Recorded Future의 Intelligence Graph를 기반으로 구축된 Enterprise AI는 인간을 강화하고 집중되는 위협으로부터 민주주의를 방어

미국 보스턴, 2024년 3월 1일 /PRNewswire/ -- 세계 최대 인텔리전스 회사인 Recorded Future는 오늘 Recorded Future AI가 인간을 강화하고 집중되는 글로벌 위협으로부터 민주주의를 보호하기 위해 베타 단계를 벗어나고 있다고 발표했다. Recorded Future AI 기능을 확장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기능은 조직 전체의 모든 분석가에게 인텔리전스 및 방어를 위한 강력한 생성형 AI 기반 도우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물리적 공간과 사이버 공간에서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위협 접점을 소프트웨어로 정의하고 이를 AI 분석에 사용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Recorded Future Enterprise AI
Recorded Future Enterprise AI

효과적인 위협 인텔리전스는 다양하고 이질적인 소스에서 나오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기반으로 예측되며, 따라서 AI를 활용해야 한다. 세계 최대 인텔리전스 보유 기업의 Intelligence Graph를 기반으로 구축된 Recorded Future AI는 AI 기반 전문기업이 구축한 최초의 인텔리전스용 AI 솔루션으로, 핵심 인프라를 방어하는 세계 최고의 조직 및 국가에서 사용된다. Recorded Future AI는 사이버, 물리적 및 영향력 운영 영역 전반에 걸쳐 융합된 AI 기반 위협의 급속한 공격을 맥락화하여 실시간으로 위협 환경을 이해하고 탐색하도록 지원하여 방어자가 신속하게 상황을 인식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ecorded Future의 공동창업자 겸 CEO 크리스토퍼 알버그 박사(Dr. Christopher Ahlberg)는 "AI가 사회의 모든 측면에 얽혀 있기 때문에 어떤 정부나 조직도 AI의 장점과 영향을 외면할 수 없을 것"이라면서 "방어자들이 오늘날의 기술 발전 속도에 맞춰 작업해야 하는 긴급 상황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Intelligence Cloud는 속도, 포괄적인 인텔리전스, 글로벌 위협에 대한 상황 인식 기능을 10년 넘게 강화해 왔습니다. Recorded Future AI는 수비수가 AI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Recorded Future AI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일부 정보 조직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단일 조직에서 수백 명의 정보 분석가가 사용한다. 이번 출시로, 모든 분석가는 이 보조 도구를 활용할 수 있으며, Recorded Future AI는 이 보조 도구를 인터페이스 할 수 있도록 알고리즘을 제공한다. 기업과 국가 전체는 물리적 세계와 사이버 세계에서 크고 복잡한 위협 접점을 정의하고 이를 AI 상호 작용에 쉽게 사용하여 LLM에서 사용되는 컨텍스트의 한계를 대폭 확장할 수 있다.

우크라이나 디지털전환부 사이버보안 담당 차관인 예고르 두빈스키(Yegor Dubynskyi)는  "인공지능은 사이버 보안과 전투원 모두를 위해 정보를 변모시키고 있다"면서 "실제로 인공지능은 우리가 우크라이나에서 이미 경험했던 것처럼 전쟁과 갈등의 본질을 변모시키고 있다. 사이버와 국방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정부 곳곳에 Recorded Future AI를 설치하기 위한 우리와 Recorded Future의 협업은 중요했다"고 말했다.

Recorded Future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recordedfuture.com/next-evolution-recorded-future-ai-powering-threat-intelligence를 참고하십시요.

Recorded Future는 세계 최대의 위협 인텔리전스 회사이다. Recorded Future의 Intelligence Cloud는 공격자, 인프라 및 목표물에 있는 엔드투엔드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웹, 다크웹 및 기술 소스에 인터넷을 인덱싱하는 Recorded Future는 확장되는 공격 접점 및 위협 상황에 대한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신속하고 자신 있게 행동함으로써 리스크를 줄이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스턴에 본사가 있으며 전세계에 사무소와 직원이 있는 리코디드퓨처는 75개국 이상의 1,700개 이상의 기업 및 정부 조직과 협력하여 편향되지 않고 실행 가능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recordedfutu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0028/Recorded_Future_Enterprise_AI.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05622/Recorded_Futu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