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2024년 2월 25일 /PRNewswire/ -- 퓨처인베스트먼트이니셔티브(Future Investment Initiative(FII)) 연구소의 FII프라이어리티 투자자 서밋이 전세계 주요 이슈들을 살펴본 뒤 금요일에 폐막되었다. '새로운 개척지의 입구에서'라는 타이틀의 이 서밋은 기술이 사회와 경제를 변모시키면서 세계가 경험하고 있는 심각한 변화를 반영한다. 

FII PRIORITY SUMMIT IN MIAMI CONCLUDES WITH URGENT CALL FOR ACTION AND PROGRESS ON AI ALIGNMENT

미국과 전세계 투자자들이 주요 글로벌 기업 CEO들 그리고 정책전문가들과 함께 모여 AI 규제와 같은 이슈에 대한 실질적이고 영향력 있는 해결책을 모색했다.

FII 연구소 CEO 리차드 아티아스(Richard Attias)는 폐막 연설에서 "지금은 행동에 나설 때"라고 하면서 "금융, 기업, 그리고 정부의 1,000명 이상의 지도자들이 이번 주 마이애미에서 열린 서밋에 참가했고, 우리 모두는  전세계가 긴급한 과제들에 직면해 있다는 것에 동의했다. 이러한 과제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국가 정부 뿐만 아니라 국제 기구들에게 일치되고 조율된 행동이 필요하다는 사실이다. 그것은 인류가 국경과 문화에 걸쳐 있는 거대한 이슈들과 씨름하는 데 있어 이번과 같은 서밋이 매우 중요하며 미래 세대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둘째 날에는 2024년 미국 선거가 세계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특별 조찬 세션이 있었다. 이 세션에는 이탈리아 상원의원이자 전 총리인 마테오 렌치(Matteo Renzi), 미국70 대 국무장관이자 임팩트인베스트먼트 회장 마이크 폼페이오(Mike Pompeo), M31캐피탈의 패트릭 종(Patrick Zhong), 시그니아의 마그다 비지스카(Magda Wierzycka), 어질리티의 헤나디 알 살레(Henadi Al Saleh), 클라우어그룹의 마셀로 클라우어(Marcelo Claure), 피블스의 돈 피블스(Don Peebles) 등이 참석했다.  외교관계협의회 섀넌 오닐(Shannon K. O'Neil)이 사회를 맡은 이 세션은 지정학과 투자의 교차점에 대해서도 다루었으며 이 둘의 상호연결성과 경제 및 국제 협력에 대한 전세계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에 주목했다.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한 솔직하고 세대를 초월한 토론에서 칼라일의 공동설립자이자 공동회장인 데이비드 M. 루벤스타인(David M. Rubenstein)과 마나트리의 공동설립자이자 매니징파트너인 그의 딸 가브리엘 루벤스타인(Gabrielle Rubenstein)은 몇 가지 문제에 대한 자신들의 견해를 공유했다. 대화는 진화하는 투자 환경에 주목하면서 사모펀드의 견고한 본질과 경험적 브랜딩의 중요성을 부각했다.

신기술이 비즈니스와 보안의 연결고리를 재형성하는 가운데, RA&A 공보 담당 수석부사장이자 세실리아아티아스여성재단 설립자 겸 이사장인 세실리아 아티아스(Cecilia Attias)는 팔란티어 공동설립자 알렉스 카프 박사(Dr. Alex Karp)와 함께 기술이 보안과 안정을 위해 어떻게 활용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이 대화는 기술과 윤리의 관계를 다루었고, 사회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소프트웨어의 중추적인 역할을 부각했으며, 프라이버시와 보안에 대한 균형 잡힌 접근을 촉구했다.

이 서밋에는 마이애미의 DNA에 맞춰 배우 기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와 롭 로우(Rob Lowe)가 참가한 가운데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에 종사하는 많은 패널들도 나왔다. 로우프로파일프로덕션 사장 로우와 엘드리지인더스트리 공동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  토드 보울리(Todd Boehly)가 영화와 TV의 미래와 기술에 대한 대화에 참여했다. 로우는 "이들이 통합되고, 심지어는 번들로도 등장할 것이지만, 중요한 것은 늘 창조물"이라면서 "우리는 캠프파이어 옆에 앉아있을 때부터 이야기를 해왔고 지구 주위를 돌 때에도 이야기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FII프라이어리티 마이애미는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서밋도 주최했는데, 여기에는 새로운 자금 유입의 영향과 그 자금이 스포츠 생태계 전체를 재정의한 것에 관한 세션이 들어 있었다. 이 세션의 연사에는 레드버드캐피털파트너스 설립자이자 매니징파트너 겸 CIO 게리 카디널레(Gerry Cardinale), 전 미식축구 스타 래리 피츠제럴드 주니어(Larry Fitzgerald, Jr.), 트렌치스캐피털 공동설립자 샘 케네디(Sam Kennedy),  펜웨이스포츠그룹 사장 겸 CEO이자  마이애미돌핀스 구단주이며 더릴레이티드컴퍼니스 회장 겸 설립자 스티븐 로스(Stephen Ross)가 포함되었다.

FII 프라이어리티 서밋 마이애미는 2023년 가을에 홍콩과 리야드에서 열린 대화를 이어 한다. 이는 연중 계속되는 전세계 서밋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6월에는 리오데자네이로, 10월에는 리야드에서 차기 서밋이 예정되어 있다.

편집자 용 노트

미디어 문의 사항 연락처:
전화: +966 53 978 2030
이메일: Media@fii-institute.org

퓨처인베스트먼트이니셔티브(FII)연구소는 한 투자 활동과 하나의 의제인 인류에 대한 영향을 연구하는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비영리 재단이다. 전세계적이며 포용적인 우리는 인공지능(AI)과 로보틱스, 교육, 의료 및 지속가능성의 네 가지 핵심 분야에서 전세계의 훌륭한 인재들을 육성하고 아이디어를 실제 솔루션으로 이행한다.

FII 프라이어리티 서밋 마이애미는 2023년 가을에 홍콩과 리야드에서 열린 대화를 이어 한다. 이는 연중 계속되는 전세계 서밋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6월에는 리오데자네이로, 년말에는 아시아에서 차기 서밋이 예정되어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6712/FII_Summi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11613/4559335/FII_Institut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