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블랙베리 우수사이버보안센터(CCoE)는 SANS에 훈련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말레이시아와 인도태평양 지역의 사이버 인력을 발전시키고 신기술을 가르친다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 -- 블렉베리(BlackBerry Limited (NYSE: BB; TSX: BB))와 SANS인스티튜트(SANS  Institute (SANS))는 오늘 말레이시아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쿠알라룸푸르에서 곧 문을 열 예정인 블랙베리 우수사이버보안센터(CCoE)를 통해 SANS 훈련 과정을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은 말레이시아의 국가 사이버 보안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포렌식 및 사고 대응과 같은 핵심 분야에 특히 중점을 두고 말레이시아의 사이버 방어 인력들을 향상시키는 첨단 기술과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이제 등록 시작된 SANS 시큐어 말레이시아 2024 첫 훈련은 3월 1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첫 번째 주요 과정은 "SEC504: 해커 툴, 테크닉, 그리고 사고 처리"이다.

SANS와의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2023년 1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APEC 정상회의에서 발표된 블랙베리와 말레이시아 정부의 획기적인 사이버 보안 계약의 첫 번째 주요 성과이다. 블랙베리는 신뢰할 수 있는 BlackBerry® 사이버보안  솔루션 제품군 전체를 말레이시아에 전개하는 것 외에도 말레이시아가 사이버 전문가를 교육, 훈련 및 업그레이드하고 사이버 보안 생태계를 발전시키는 활동을 하는 가운데 2024년 상반기에 세계적인 CCoE를 개설할 예정이다.

SANS인스티튜트의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 마티아스 치아(Matthias Chia)는 "SANS는 사이버 보안 교육의 선도적인 제공자로서 훈련, 업스킬링 및 지속적인 학습과 혁신 문화 구축은 우리의 복잡한 디지털 시대에 적절한 사이버 회복력을 구축하는 어떤 국가에서도 중요하다는 것을 직접 알고 있다"면서 "우리는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블랙베리와 협력하여 사이버 전문가들 사이에서 사이버 인력을 숙련시키고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며 또한 이 흥미로운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를 희망하는 신입생들을 훈련시키는 세계적으로 공인된 우리의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블랙베리는 SANS 프로그램 외에도 이 새로운 CCoE에서 자체 커리큘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대학 및 기타 기관과 협력하여 말레이시아 및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숙련된 사이버 보안 인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폭넓은 과정, 자격증 및 기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베리 사이버보안 전략, 사업개발 및 운영 담당 선임부사장 존 디미트로풀로스(John Dimitropoulos)는 "40년 가까이 사이버 공격, 스파이 활동과 데이터 유출로부터 전세계 정부들을 보호해온 경험을 갖고 있는 블랙베리는 특히 머신러닝 및 AI와 같은 전문가 분야에서 사이버 기술과 전문 지식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을 목격해왔다"면서 "우리는 향후 수년간 말레이시아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이 있는 기술과 학습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구현하면서, 말레이시아의 우리 블랙베리 우수사이버보안센터를 통해 SANS인스티튜트의 훈련 과정이 제공될 것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결론지었다.

신설될 블랙베리CCoE에 대한 상세 정보를 입수하고 SANS 과정에 등록하고 싶을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SANS 인스티튜트의 훈련, 테이블 탑 연습, 사이버 범위 및 보안 인식에 대한 상세 정보는 SEA@sans.org로 문의하거나 여기에서 SANS 시큐어 말레이시아2024 과정에 등록하기 바란다.

SANS인스티튜트

SANS 인스티튜트는 전세계 최대의 사이버 보안 훈련 제공업체이다. SANS는 25년 이상 전세계 정부와 조직들에 최첨단 훈련을 제공해 왔다. 그 동안 기술은 바뀌었을 지 모르지만, SANS의 핵심 임무는 변하지 않았다. 즉, 사이버 보안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여 보호한다는 임무가 그것이다.

SANS는 85개 이상의 사이버 보안 과정을 제공하고 수십 개 국가에서 운영되며 30만 명 이상의 동문이 있다. SANS 훈련은 학생들이 자기 사무실로 돌아가자마자 배운 것을 실천할 수 있다는 약속을 바탕으로 만들어진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sans.org에서 우리를 방문하기 바라며 @SANSAPAC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

SEA@sans.org로 연락해서 우리 영업 담당자를 찾고 귀하에 맞는 훈련 과정에 대한 상세 정보를 받기 바란다.

블랙베리

블랙베리(NYSE: BB; TSX: BB)는 전세계 기업과 정부들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사는 2억 3,5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억 개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확보하고 있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본사를 둔 동사는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및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업체이다.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하다.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연결된 미래를 확보하는 것이다.

블랙베리. 지능형 보안. 모든 곳에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BlackBerry.com을 방문하고 @BlackBerry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다른 것들도 포함해서 BLACKBERRY 와 EMBLEM Design이 포함된 상표는 블랙베리주식회사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며 그러한 상표들에 대한 독점권은 분명히 유보되어 있다. 기타 모든 상표들은 그들 각 소유자들의 재산이다. 블랙베리는 그 어떤 제3자 제품 혹은 서비스에도 책임 지지 않는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관계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