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인베스트먼트이니셔티브의 프라이어리티서밋마이애미에 천 명에 이르는 투자자, 비즈니스 리더와 정책 전문가들이 전세계 긴장이 고조되는 시점에 함께 모여

마이애미, 2024년 2월 12일 /PRNewswire/ -- 전세계가 지정학적 긴장, 과열된 선거, 양극화된 담론, 기후 문제, AI 위협 및 경제적 역풍 등 일련의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위험에 처해 있는 가운데, FII 연구소는 영원한 힘인 투자 동력을 독려하기 위해 국제적인 서밋을 개최하고 있다.

MIAMI INVESTOR SUMMIT 22/23 FEBRUARY TO CONVENE LEADERS AND INVESTORS TO ADDRESS GLOBAL CHALLENGES

전세계와 정치권 리더들이 2월 22일과 23일에 마이애미에 모인다.

'새로운 개척지의 가장자리에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서밋은 변화하는 경제, 사회, 정치 현실과 전세계 시민들이 우려하는 문제들을 다룰 것이다. 토론에는 모든 경제 분야의 디지털화, 투자자 전망, 기후 기술, 새로운 AI 생태계, 도시 환경 개선을 위한 혁신, 그리고 다가오는 미국 대선이 포함될 것이다.

금융, 기업, 정부에서 온 100명 이상의 명사들이 연설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델테크놀로지스 창업자, 회장, & CEO 마이클 델(Michael Dell), 하버드대학 명예총장 겸  OpenAI 이사회 멤버 래리 서머스(Larry Summers), 프랭클린템플턴 사장 겸 CEO 제니퍼 존슨(Jennifer Johnson), 코코란그룹 사장 겸 CEO 파멜라 리브먼(Pamela Liebman), 액센추어 회장 겸 CEO 줄리 스위트( Julie Sweet), 시에라 스페이스 CEO 톰 바이스(Tom Vice), 시그니아의 마그다 위에르지카(Magda Wierzycka), 26노스 창업자이자  워싱턴커맨더스 매니징파트너 조쉬 해리스(Josh Harris), 메타 레스폰시블 AI  최고윤리책임자 클로에 바칼라르 박사(Dr Chloé Bakalar), 구글 글로벌 AI 비즈니스 담당 매니징디렉터 캐롤라인 얍(Caroline Yap), 엘드리지인더스트리스 공동창업자, 회장 겸 CEO 토드 보일리(Todd Boehly) 등이 포함된다.

퓨처인베스트먼트이니셔티브(FII)의 창립 파트너인 사우디아라비아 공공투자펀드는 국제적인 기업들인 펩시코, 프랭클린템플턴, HSBC, 소프트뱅크비전펀드, 스탠다드차타드, 스트레이트스트리트, GFH파이낸셜그룹 등 25개 전략적 파트너들에 합류한다. 전략적 파트너들은 현재 진행중인 이 연구소의 업무를 지원한다.

FII 연구소는 전세계 시민들에게 중요한 문제를 찾아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올해 투표는  23개국 5만 명의 사람들을 표본으로 진행하여 인류의 최우선 과제를 찾아냈다. 그 결과는 FII의 정책 의제와 서밋의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예를 들어, 올해의 연구는 생활비, 고독감, 기술 및 기후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문제에 걸쳐 만족도가 전세계적으로 20%의 극적인 하락을 드러내어 불만족을 표시했다. 미국 응답자의 62%는 정부가 신기술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충분히 규제하지 않고 있다고 말한다.

FII 프라이어리티서밋마이애미는 2023년 가을 홍콩과 리야드에서 열린 대화를 계속한다. 이는 연중 미래를 지향하는 세계적인 도시들에서 다음에 열리는 지속적인 전세계 서밋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봄과 여름에는 리오데자네이로와 나이로비에서 차기 서밋이 열린다.

마이애미는 생동감, 다양성, 경제적 중요성, 그리고 대륙, 경제, 그리고 사회를 연결하는 이 도시의 핵심 연결고리 역할로 선정되었다.

퓨처인베스트먼트이니셔티브연구소 CEO 리차드 아티아스(Richard Attias)는

"올해 2024년은 전세계 인구의 거의 절반이 전국적인 선거에 참여하는 역사적인 순간으로, 시민들의 최우선 과제와 이에 대한 지도자들의 효과적인 대응의 중요성이 강조된다"면서 "이 기간 동안 정부와 투자 분야의 지도자들의 선택은 세계 평화, 번영, 안정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나는 천 명이 넘는 지도자들이 마이애미에서 전세계에 중요한 문제들에 대해 숙고하는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FII연구소

퓨처인베스트먼트이니셔티브(FII)연구소는 한 투자 활동과 하나의 의제인 인류에 대한 영향을 연구하는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비영리 재단이다. 전세계적이며 포용적인 우리는 인공지능(AI)과 로보틱스, 교육, 의료 및 지속가능성의 네 가지 핵심 분야에서 전세계의 훌륭한 인재들을 육성하고 아이디어를 실제 솔루션으로 이행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38391/FII.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