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AB, 2024년 2월 7일 / PRNewswire/ -- 국경 간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에 특화된 최고의 사모펀드 회사 캐피털스퀘어파트너스(Capital Square Partners(CSP))가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유명하며 수상 경력이 있는 기술회사 빗츠인글래스(Bits In Glass (BIG)에 상당한 투자를 완료했다.

CSP는 기술 회사투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창업자가 이끄는 경영진과 독자성을 기반으로 협력하여 오프마켓 거래를 창출한다. 이러한 투자는 혁신을 주도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중요한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BIG의 의지와 일치한다. BIG는 CSP의 투자를 활용하여  혁신, 글로벌 확장 및 서비스 제공을 강화함으로써 유기적 및 비유기적으로 성장 계획을 가속화할 수 있다.

라지브 스리바스타바(Rajeev Srivastava) CSP 매니징 파트너는 "CSP는 디지털과 클라우드 혁신의 틈새인 하이퍼오토메이션에 대한 투자를 모색해오고 있다"면서 "BIG는 아피안, 페가 및 뮬소프트 등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주요 글로벌 기업들에 하이퍼오토메이션 이니셔티브를 전개하며,  빠른 성장에 대한 열정을 가진 경험 많은 경영진이 우리가 BIG에 대하여 열광하는 핵심 이유였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하우저(David Hauser) BIG 공동 창업자 겸 CEO는 "우리는 최고의 글로벌 부티크 디지털 전환 기업으로 가는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적절한 성장 파트너를 집중적으로 찾았다"면서 "우리는 이 과정에서 CSP와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의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은행인 캐나코드제뉴이티가 이 거래를 위해 BIG를 자문했다.

CSP: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CSP는 동남아시아와 인도 전역에서 국경을 초월한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에 투자하는 사모펀드 회사이다. 15억 달러를 관리 중인 특정 분야 중심의 펀드 관리 기업  CSP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전용 기술 및 기술 지원 비즈니스 서비스 사모펀드 관리 기업 중 하나이다. 지난 10년 동안 이 팀은 마이낙스, 인디컴, GAVS 테크놀로지스와 액시온랩스 등 기술 서비스 분야의 여러 선도 기업들에 투자하고, 만들고, 빠져나왔다. 캐피털스퀘어파트너스는 싱가포르 통화청의 자본시장서비스(CMS)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BIG: 

BIG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통합 및 인공 지능에 중점을 둔 수상 경력이 있는 글로벌 부티크 디지털 전환 기업이다. BIG는 사람, 프로세스 및 데이터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자동화 솔루션을 설계, 구축 및 관리한다.

미디어 연락처: Lee Mainman, 최고마케팅책임자, (780) 306-5618, lee.mainman@bitsinglas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35805/Bits_In_Glass_CAPITAL_SQUARE_PARTNERS_INVESTS_IN_BITS_IN_GLASS_T.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