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동안 진행될 이 대회는 공공선에 봉사하는 비행체를 설계, 개발 및 제작하는 팀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 2024년 2월 7일 /PRNewswire/ -- 오늘 수직비행학회의 2024년 변혁 수직비행 컨퍼런스에서 고에어로(GoAERO)는 자율주행이 가능한 휴대용 다목적 비상 대응 비행체  제작을 고취하기 위한 3년간의 세계 대회 고에어로프라이즈(GoAERO Prize)가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참가팀들은  대회 기간 동안 200만 달러가 넘는 총상금을 놓고 경쟁한다.

 
GoAERO Launches $2+ Million Competition to Inspire Creation of Versatile Emergency Response Flyers

이 대회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조하는 비행체를 제작하고 의료 비상사태, 인도주의적 위기, 기후 변화와 자연재해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가, 엔지니어, 학생과 기업들의 참가를 촉구하는 세계 대회이다. 참가팀들은 사람들을 구조하고 응급 요원들을 수송하며 비상 물자를 공급하고 인도주의적 활동을 지원하는 비상 대응 비행체의 설계, 개발 및 제작에 도전하게 된다.

그웬 라이터(Gwen Lighter) 고에어로 CEO는 "응급 구조 요원들은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들의 삶을 위험에 처하게 한다"면서  "그들은 다양한 구조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최강, 최고의 기술을 가져야만 한다. 고에어로프라이즈는 응급 대응 기술의 핵심 간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저렴하고 휴대하기 쉬우며 자율 비행이 가능한 다목적 응급 대응 비행체의 제작을 고취하고 그 촉매 역할을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고에어로프라이즈는 보잉,  나사, RTX, 이리듐, X윙과 기타 항공우주 조직들을 포함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항공우주 분야의 리더들의 폭넓은 네트워크가 지원한다. 대회 참가팀들은 훈련, 강의 및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이 많은 조직들에 있는 멘토와 기술 전문가들을 활용할 수 있다.

나사 ARMD의 항공연구부 차장 밥 피어스(Bob Pearce)는 컨퍼런스에서 라이터와 함께 연설하면서 "나사는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재난 대응을 지원하는 신기술을 개척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며 "고에어로는 항공이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탐험하고 발견하며 건설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한다"고 말했다,

이 대회는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단계인 "종이 단계"는 기술 논문의 온라인 제출을 요구한다. 두 번째 단계는 제작 단계로, 서브스케일 또는 풀스케일의 비행체를 통해 개념 검증을 요구한다. 세 번째 단계는 마지막 단계로, 참가팀들이 자신들의 비행체를 통해 실제 비상 대응 임무 5개를 완수해야 하는 파이널 플라이 오프이다.

비행체들은 파이널 플라이 오프 단계에서 그 정밀도, 생산성, 역경, 적응성, 그리고 기동성이 평가된다.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쌓은 팀은 75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된다. 참가팀들은 또한 RTX로부터 10만 달러의 혁신자상과는 별도로 10만 달러의 자율비행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다른 상금들은 대회가 진행되는 내내 주어진다.

고에어로

고에어로는 생명을 구하는 혁신적인 비행 기술 개발을 위해 설립되었다. 우리의 사명은 자연 재해, 의료 비상 사태, 기후 변화 및 인도주의적 위기로 인한 도전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비행체를 개발하고 산업계, 정부, 항공 및 응급 대응 조직들의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생명을 구하는 이러한 비행체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미래 전개를 보장하는 것이다.

2024년, 고에어로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조하고 재난이 발견된 모든 곳에 대응하는 긴급 대응 비행체 제작을 고취하는 세계대회 고에어로프라이즈를 출범시켰다. 이 대회는 200만 달러 이상의 총상금을 통해 안전하고 휴대하기 쉬우며 견고하고 자율비행이 가능한 비행체를 제작할 것이다. 고에어로프라이즈 참가팀들은 3년 동안 경쟁하며 전문가 멘토링, 전세계 노출과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활용, 상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참가팀으로 등록하고 고에어로프라이즈에 관한 상세 정보를 입수하려면 GoAEROpriz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2334613/GoAERO_video_final.mp4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34612/GoAERO_Prize_RG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