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4 시리즈는 NU4100 비전 프로세서의 독보적인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 카메라에서 고해상도, 저지연 비디오 스트리밍을 달성하여 인간 같은 시각적 인식과의 격차를 해소한다

라나나, 이스라엘, 2024년 2월 6일 /PRNewswire/ -- 산업용 VR/XR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분야의 기술 선도업체 바르요(Varjo)는 최근 차세대 XR-4 시리즈 헤드셋을 발표했다. XR-4 시리즈는 NU4100 비전온칩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혼합 현실 시장에 멀티 센서, 저지연 패스스루 기능을 처음으로 제공한다

The XR-4 Series deploys the Inuitive NU4100 vision-on-chip processor to first bring multi-sensors, low-latency pass-through capability to the mixed reality market

2023년 11월 I/ITSEC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XR-4 시리즈는 최고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와 몰입감이 중요한 용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업계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다. 2개의 4K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XR-4 헤드셋은 이전 모델에 비해 50%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더 밝은 디스플레이와 더 다양한 색상을 특징으로 함으로써 시각적 경험을 전체적으로 향상시킨다. 2천만 화소급의 전면 카메라 2개를 장착한 XR-4는 '비디오 패스스루 혼합 현실'을 쉽게 하여 내장 렌즈를 통해 사용자가 주변 환경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상 및 실제 관점을 독특하게 조화시킨다. 또한 이 기기는 디지털 및 물리적 환경 둘 모두에서 원활한 탐색을 하기 위한 인사이드 아웃 트래킹 및 바조 컨트롤러를 갖추고 있다. XR-4는 종합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사진과 같은 렌더링을 위해 엔비디아 GPU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한다. 현재 기업 주문이 가능한 XR-4 시리즈는 훈련 및 시뮬레이션, 국방, 자동차, 의료 및 그 외 분야의 주요 업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NU4100 비전온칩 프로세서는 이누이티브(Inuitive)의 제3세대 비전 프로세서 시리즈이며, 복수의 센서 조합, 처리, 패킹 및 스트리밍을 요구하는 로보틱스, 드론, VR 및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XR 헤드셋이나 로봇에서  6대 또는 8대 이상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주변을 감지하고 분석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주변 환경에 대한 감지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실행 가능한 결정을 내린다. 바르요 XR-4 시리즈 헤드셋의 우수한 성능은 이누이티브 NU4100 프로세서에 통합된 첨단 비전 기반 기술에 의해 구현되었다.

바르요 CEO인 티모 토이카넨(Timo Toikkanen)은 "이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를 찾을 때, 이누이티브는 기술, 서비스 및 유연성의 완벽한 조합을 가지고 등장했다"면서 "이누이티브는 바르요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엔드투엔드 비전 프로세싱 플랫폼을 만드는 데 있어 매우 혁신적인 협력자임이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이누이티브의 CEO이자 공동창업자 슐로모 가돗(Shlomo Gadot)은 "기존 제품과 향후 제품 둘 모두를 커버하는 NU4X00 비전온칩 시리즈는 여러 센서에서 동영상을 고속 및 저지연 스트리밍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선호하는 프로세서로 우뚝 서며, 동시에 정확하게 타임스탬프되고 동기화된 스트림을  유지한다"면서 "우리는 혁신으로 업계를 성장 발전시키기 위해 비전 프로세서 로드맵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누이티브

이누이티브의 혁신적인 비전온칩 프로세서는 광범위한 통합 기능과 뛰어난 성능, 최적의 크기, 비용 효율성을 갖춘 일체형 칩을 선보인다. 이러한 게임체인징 프로세서는 깊이 감지, 위치 결정, 위치 알고리즘(SLAM), AI 기반 객체 탐지 및 인식을 동시에 지원하는 한편 시스템 레이턴시와 응답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전력을 절약하고 전체 성능(높은 프레임 속도 및 카메라 해상도, 넓은 FOV)을 향상시킨다.

이누이티브는 머신 센싱, 소프트웨어 개발 및 상업용 제조 분야 파트너들의 기술 생태계와 함께 기업급 센서 및 프로세서 모듈을 고객의 로보틱스, 드론, AR, VR, AIoT 및 3D 센싱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함으로써  최적 기능과 우수한 성능으로 인간과 같은 시각적 이해를 제공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inuitive-tech.com을 방문하거나 https://www.linkedin.com/company/inuitive 링크트인에서 우리를 찾아보기 바란다.

바르요 

Varjo(바르-요로 발음)는 혁신적인 VR/XR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우리가 주변의 아날로그 세계를 보는 것처럼 가상 및 증강 콘텐츠를 함께 보고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당사의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은 사람들을 또 다른 수준의 성능과 감정적 몰입으로 안내한다. 실제 생활의 정확한 느낌과 상황을 재현하여 더 잘 행동하고  더 빠르게 학습할 수 있게 해준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www.varjo.com/을 방문하거나 https://www.linkedin.com/company/varjo 링크트인에서 우리를 찾아보기 바란다.

연락처 이누이티브 Gur Dror,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
휴대폰 +972 54 448 8908
이메일 gurd@inuitive-tech.com

바르요
이메일 press@varjo.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33963/Inuitive.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902723/Inuitiv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