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린, 2024년 2월 1일 /PRNewswire/ -- 더블린에 본사를 있는 세계적인 미용회사 EMA에스테틱스(www.emaaesthetics.com)는 의료 및 스킨케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유명한 다국적 기업인 로토제약(www.rohto.co.jp/global)  그리고 동사의 유럽 계열사 로토메디룩스유럽(Rohto Mediluxe Europe)과 전략 및 지분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이러한 전략적 제휴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EMA에스테틱스의 성장을 지원하는 로토가 의료 미용 분야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신호이다. EMA와 로토는 기존과 신규 미용 제품을 공동 개발하기 위해 R&D와 협업을 채용할 것이다. 이 파트너십은 로토가 일본 밖의 미용 산업으로 진입할 수 있는 관문을 제공하며, EU와 미국 미용 분야로의 주목할 만한 확장을 2024년 이후에도 진행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

EMA 에스테틱스 공동 창업자 겸 CEO 말콤 월 모리스(Malcolm Wall Morris)는 "EMA 에스테틱스는 2019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으로 미용 제품의 선구자였다"면서" 지속적인 혁신이라는 우리의 철학은 업계 규범을 뛰어넘고 이해관계자들의 기대를 넘어서는 우리의 헌신에 힘입어  우리의 여정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로토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궤도에서 중요한 순간을 의미한다. 함께 우리는 미용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어 전세계 존재감을 강화하고 우수함과 혁신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반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로토제약 의료 미용 사업의  EMEA 지역 대리점인 로토메디룩스유럽(Rohto MLE) CEO 노부히로 히라사와 (Nobuhiro Hirasawa)는 "로토가 창립 125주년을 맞이해 신나는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이 멋진 일에 우리가 참여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협업은 EMA의 파괴적인 혁신과 로토의 확고한 고객 지향이 합쳐진 융합을 의미한다. 이는 EMA의 최첨단 디바이스 기술이 로토의 강력한 연구 개발력에 매끄럽게 부합하는 조화로운 조합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탁월한 가치 창출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무엇보다 양사의 협력을 통한 만족스러운 경험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투자는 EMEA에서 로토의 입지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미국 및 기타 시장으로 영역을 넓히는 것이다. EMA는 로토와 함께 클리닉과 테라피스트들에게 우수한 환자 결과와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다.

전세계 미용 약품 분야가 미용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시장의 급성장을 주도 하고 있으며 2022년에 이미 5천억 달러를 넘어섰다. 이 분야는 2023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7.7%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APAC은 39%의 압도적인 매출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EMA에스테틱스  

2019년에 설립되어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EMA에스테틱스는 첨단 스킨케어 기술 개발 및 창조를 전문으로 하는 국제적인 회사로, 비침습 미용 시술을 강화하고 전문 미용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요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EMA에스테틱스는 아일랜드, 벨기에 및 아랍에미리트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30개 국가 및 지역에 판매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연락처: info@emaltd.com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aaesthetics.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토제약  

1899년에 설립되어 오사카(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토제약(로토)는 소비재, 의약품 및 스킨케어 제품의 세계적인 다국적 생산업체이자 공급업체이다. 로토는 현재까지 110여 개국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더 오래,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추구하며 전세계에 웰빙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락처: pr@rohto.co.jp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ohto.co.jp/global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EMA Aesthetics Ltd.
전화: +971 4 383 6708
info@emaltd.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30068/EMA_Aesthetics_Rohto_Logos.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