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한 확장성과 입출력 형식을 갖춘 하이브리드 비디오 라우터

쿠퍼티노, 캘리포니아주 2024년 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클라우드 및 IP 기반 라이브 비디오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구자인 TVU Networks는 오늘 최신 혁신 제품인 TVU MediaHub를 공개했다. 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IP 및 SDI 환경 모두에서 비디오 신호를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효율성과 다용성을 통해 방송 산업을 변화시킬 준비를 마쳤다.

TVU MediaHub는 하드웨어에 의존하는 기존 라우터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송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 클라우드 중심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는 무한한 입출력을 지원하여 SDI 및 IP 형식의 복잡한 신호 매트릭스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발전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미디어 워크플로우로의 대대적인 전환을 의미하며, 방송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TVU MediaHub
TVU MediaHub

TVU Networks의 Paul Shen CEO는 " TVU MediaHub는 전 세계 3000개 이상의 주요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IP 기반 입출력 소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수의 디코더와 인코더를 관리해야 하는 복잡성도 증가하고 있다. TVU MediaHub는 이러한 신호를 관리, 프로세싱 및 라우팅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이제 더 많은 고객에게 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TVU MediaHub의 주요 기능:

  • 다양한 입출력 기능: SDI, NDI, SRT, TVU Grid, YouTube 등 다양한 입력 포맷을 수용. RTMP, HLS, TVU Grid, Facebook 등의 형식으로 여러 대상에 대한 출력을 확장하고 지시.
  • 하이브리드 및 무제한 확장성: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또는 클라우드에서 리소스를 활용하고 필요에 따라 TVU가 추가 리소스를 제공.
  •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객체 지향 시각적 UI로 특별한 교육 없이도 쉽게 조작 가능.
  • 비용 효율성: 관리형 리소스는 월 코어당 8.75달러로 이용 가능, 온디맨드 리소스는 신호 라우팅 중 분당 요금 부과.

또한, TVU MediaHub는 TVU Networks의 광범위한 방송 에코시스템의 핵심 요소로, AI 기반 수집, 고급 그래픽, 간소화된 라이브 프로덕션 및 광고 관리 도구를 통합한다. 이 포괄적인 접근 방식은 여러 다양한 미디어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여 통합되고 강력한 방송 솔루션을 제공한다.

"TVU MediaHub는 단순한 라우팅 도구가 아니라 무한한 방송 가능성의 세계로 가는 관문"이라며 "이 플랫폼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방송 사업자가 새롭고 역동적인 방식으로 혁신을 이루고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Paul은 덧붙였다.

TVU MediaHub 또는 데모 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https://www.tvunetworks.com/ko/products/tvu-mediahub-cloud-rout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U Networks® 소개

TVU Networks는 SaaS 및 클라우드 기반 워크플로우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로 뉴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포츠, 기업, 스트리밍 및 정부 기관을 포함해 여러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TVU는 AI, 마이크로서비스 및 자동화를 활용하여 실시간 비디오 획득, 제작 및 배포를 위한 메타데이터 및 스토리 중심의 워크플로우를 강화한다. TVU의 솔루션은 전 세계 주요 미디어 기업의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이며, 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R) Award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