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4년 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최고 효모 제조업체인 Angel Yeast(SH600298)[ http://en.angelyeast.com/ ]가 2023년 올린 성과를 바탕으로 새해에도 혁신적인 기술을 십분 활용해 고품질 개발을 추구하며 다양한 지표 면에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겠다는 당찬 목표를 제시했다.

Xiong Tao Angel Yeast 회장은 "Angel Yeast를 대표해 모든 분들께 새해 인사를 전하는 자리에서 수많은 도전을 극복해 내고 회사의 성장에 탁월한 기여를 해준 1만 2500명의 열정적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혁신 위주의 개발, 글로벌 확장, 해외 시장에서의 기회 포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번영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개발에도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혁신과 고품질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R&D) 투자 및 인재 개발 확대

Angel Yeast는 2023년 다음과 같이 상당한 투자를 단행했다.

  • R&D에 9억 위안 이상을 투자했다
  • 연구소 1곳, 기술 센터 10곳, 자체 연구 플랫폼 23곳을 설립했다.
  • 200여 개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123건의 공인 특허를 취득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Angel Yeast의 효모 단백질은 새로운 국가 식품 원료로 승인을 받았다. 또 혁신을 향한 회사의 헌신적 노력은 Sun Yafang 박사팀이 이끄는 저명한 프로젝트를 통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동시에 중국 특허 분야에서도 효모 추출물 기술로 영예로운 업적을 남겼다.

Angel Yeast는 2023년 R&D 투자 외에도 인재 개발을 위해 중점적으로 노력했다.

  • 667명의 인재를 유치했다.
  • 42명의 젊은 간부를 승진시켰다.

Angel Yeast는 2024년에도 혁신을 주요 원동력으로 삼고, 혁신을 장려하고 실패를 용인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예정이다.

'시장 중심' 전략을 통한 글로벌 확장 추진

Angel Yeast는 2023년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등 주요 시장에 초점을 맞춘 세계화 전략을 부지런히 추진했다. 또한 북미와 유럽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덕에 해외 매출은 지속적으로 성장했다.

이러한 세계화 노력은 Angel Yeast가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고속 성장을 달성함으로써 더욱 탄력이 붙고 있다. 세계화 노력에 발맞춰 Angel Yeast(이집트) Co., Ltd.와 Bosaba Company는 알제리에 합작회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는 글로벌 입지 확대를 위한 회사의 헌신적 노력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다.

Angel Yeast는 2024년 시작부터 '세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두 곳의 해외 자회사에서 내년에 완공 및 가동을 목표로 생산 능력 확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세계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해외 생산 시설 건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환경 친화적 개발 전략 도입

2023년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Angel Yeast의 헌신이 인정받은 해이기도 하다. 이 회사는 지속 가능성 조사기관인 EcoVadis로부터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러한 성과로 Angel Yeast는 전 세계 평가 기업 중 상위 42%에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하지만 Angel Yeast는 지금 이 순간에 만족하지 않고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 중이다. 이를 위해 EcoVadis 보고서에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강조된 부분을 중심으로 개선 계획을 세우고 있다. Angel Yeast는 2024년 유해물질 관리 강화, 자원 재활용 적극 추진, 폐기물 최소화를 위한 노력에 집중하면서 지속 가능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정리하자면 Angel Yeast의 2024년 결심은 기술 혁신을 통한 고품질 제품 개발, 세계화 전략 추구, 지속 가능한 미래 구축이란 목표 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Angel Yeast는 올해 작년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을 확신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