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나, SK, 2024년 1월 30일 /PRNewswire/ -- 최상급 유기농 및 전통 농산물과 기능성 식품 재료 공급 분야의 글로벌 리더 그래스랜즈기업그룹(Grasslands Group of Companies)은 새로운 웹사이트 www.grasslandsltd.com의 론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그래스랜즈가 농식품 산업의 혁신적인 미래를 만들고, 업계 규범을 재정의하기 위해 공급자와 구매자 간의 협업을 촉진하는 원동력 역할을 지속함에 따라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의미 있는 관계, 전문화된 솔루션과 변함없는 품질에 대한 혁명적인 약속에 의해 고정된 그래스랜즈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지속가능한 산업 성장과 시장 혁신에 대한 그들 헌신의 전형이다. 새로운 웹사이트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자랑하며 힘들지 않는 네비게이션에 중점을 두고 정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완벽한 여정을 보장한다.

생산자는 동사의 팜브로커링서비스(Farm Brokering Services)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고 유기농 및 재래식 상품 가격을 통합하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가격 리스트를 포함하고 정보에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들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사이트를 탐험하는 구매자는 머천다이징 서비스, 판매 중개, 농산물 공급 및 기능성 식품 재료 등 그래스랜즈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래스랜즈는 혁신에 대한 약속을 통해 구매자들을 이 진화하는 분야의 선두에 서게 한다.

그래스랜즈의 CEO이자 설립자인 샌디 지엘린스키(Sandy Zielinski)는 웹사이트 론칭에 열정을 표현하면서 "우리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농업 공동체 내에서 소중한 자원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진정으로 반영한다. 이는 웹사이트를 넘어 건조 농산물 및 기능성 식품 재료의 재배자, 제조자 및 구매자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우리의 의지를 디지털로 표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grasslandsltd.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그래스랜즈:

서스캐처원과 앨버타에 본사를 둔 그래스랜즈기업그룹은 최고 품질의 유기농 및 전통 농산물과 기능성 식품 재료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동사의 종합적인 서비스에는 농장 중개, 거래 및 재료 공급이 포함되며, 공급자와 구매자를 연결하고 고객에게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게 선별된 농산물을 공급한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는 그래스랜즈는 고객 각각의 고유한 니즈 충족에 헌신하는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연락처:  Meghan Zielinski, 최고개발책임자, +13069850699, inquire@grasslandsltd.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