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시티, 2024년 1월 26일 /PRNewswire/ -- ADAS, AD와 주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특허 받은 혁신적 AI 기반 저수준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기술을 공급하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회사 레다텍(LeddarTech®(나스닥: LDTC))은 동부표준시로 2024년 1월 31일 오전 8시에 투자자 및 비즈니스 업데이트 컨퍼런스콜과 웹캐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콜에는 프란츠 생텔리미(Frantz Saintellemy) 사장 겸 최고경영자와 크리스 스튜어트(Chris Stewart) 최고재무책임자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 콜은 (646) 307- 1963로 전화하거나 해외에서는 (800) 715-9871로 전화하면 참가할 수 있다. 컨퍼런스 ID는 1293674이다. 이 콜의 라이브 웹캐스트는 레다텍 웹사이트 https://investors.leddartech.com에 있는 투자자 관계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다시보기도 이 웹사이트에 저장된다.

레다텍 

2007년에 설립되어 퀘벡시에 본사를 두고 몬트리올, 토론토,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R&D 센터를 추가로 두고 있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회사인 레다텍은  ADAS, 자율주행(AD) 및 주차 애플리케이션의 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종합적인 AI 기반 저수준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레다텍의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는 첨단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환경의 정확한 3D 모델을 생성함으로써 더 나은 의사결정과 더 안전한 내비게이션을 달성한다. 확장가능하고 비용효율적인 이 고성능 기술은 OEM 및 1-2 티어 공급업체가 활용하여 자동차 및 오프로드 차량 ADAS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다텍은 ADAS, AD 및 주차 기능을 향상시키는 150개 이상의 특허 출원(80개 부여) 기술을 통해 다수의 원격 감지 혁신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 주변에 대한 인식 능력 개선은 글로벌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며, 지속가능하고, 경제적으로 만드는 데 중요하다. 이것이 레다텍이 가장 널리 채택된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되도록 추구하는 원동력이다.

레다텍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LeddarTech.com과  링크트인, 트위터(X),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연락처:
Daniel Aitken, 글로벌마케팅, 홍보 및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레다텍 전화: + 1-418-653-9000 내선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과 관련 로고들은 레다텍과 그 자회사들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제품명과 마크들은 그들 각각 소유자들의 제품 혹은 서비스를 식별하는데 사용되는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거나 일 수 있다.  

레다텍홀딩스(LeddarTech Holdings Inc.)는 나스닥에 상장된 회사이며 그 티커 심볼은 "LDTC"이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26515/LeddarTech_Inc__LeddarTech_to_Host_Investor___Business_Update_Ca.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