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산 능력 추가 확대 및 테스트 능력 향상 목적으로 건설 예정

창수, 중국 2024년 1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Nexteer Automotive가 오늘 창수 경제기술개발구(Changshu Economic and Technology Development Zone)에서 새로운 제조 캠퍼스 기공식을 개최했다. Nexteer는 창수에서 전략적 확장을 통해 중국 내 생산 능력을 확대하고 테스트 능력을 향상함으로써 중국 내 견고한 성장세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Nexteer Automotive의 사장, 최고기술책임자, 최고전략책임자, 이사회 이사인 Robin Milavec과 창수 CPC 위원회 당서기인 Qindi Zhou가 참석했다.

Nexteer Holds Groundbreaking Ceremony for New Changshu Campus to Further Increase Production Capacity and Enhance Testing Capabilities

글로벌 부사장인 Jun Li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사업부 사장은 "Nexteer는 자동차 OEM 고객을 위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창수 캠퍼스를 통해 중국 내 제조 역량을 확대하고 테스트 및 검증 기능도 확장할 것이다. 창수에서의 확장된 생산 능력과 역량으로 Nexteer는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와 중국 내 비즈니스 성장을 충족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Nexteer 창수를 점차 테스트와 생산을 늘리고 공급망 관리, 인재 관리 등 다른 기능을 통합하는 다기능 캠퍼스로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총면적이 9만 제곱미터가 넘는 Nexteer 창수 캠퍼스는 생산 및 제조 작업장, 테스트 실험실, 테스트 트랙, 직원 협업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2025년 초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인근 쑤저우 캠퍼스의 스티어링 시스템 생산을 보완하고, 쑤저우 캠퍼스 내 Nexteer APAC 기술 센터와 협력해 중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과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다.

Nexteer Automotive의 사장, 최고 기술 책임자, 최고 전략 책임자 및 이사회 이사인 Robin Milavec은 "Nexteer는 그동안 창수에서 입지를 확대했으며, 이는 '글로벌하게 생각하고 현지에서 행동하는(thinks global and acts local)'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전반적인 전략의 핵심 요소다. 우리는 중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신흥 시장에서 국내 및 글로벌 자동차 OEM과 함께 성장을 더욱 촉진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중국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중국 국경을 넘어 기술 채택을 가속하고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국 내 Nexteer의 생산 능력과 테스트 역량 확장은 우리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면서 "이를 염두에 두고 Nexteer는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첨단 안전 및 성능을 구현해 고객의 고유한 모션 제어 과제를 해결하고자 끊임없이 혁신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라고 첨언했다.

Nexteer는 선도적인 모션 제어 기술 기업으로 현재 중국에서 7개의 생산 기지, 5개의 고객 서비스 센터, 1개의 기술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스티어 바이 와이어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 및 중간 샤프트, 드라이브라인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exteer는 전동화, 소프트웨어와 연결성,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과 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등 모든 메가트렌드에 걸친 모션 제어 문제를 해결한다.

Nexteer 소개

Nexteer Automotive(HK1316)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흥미진진한 모빌리티를 가속하는 글로벌 선도 모션 제어 기술 기업이다. Nexteer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전기와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스티어 바이 와이어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과 중간 샤프트, 드라이브라인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이 포함돼 있다. Nexteer는 전기화, 소프트웨어와 연결성,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과 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등 모든 메가트렌드에 걸친 모션 제어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BMW, Ford, GM, RNM, Stellantis, Toyota, VW 등 전 세계 60여 개 고객사와 BYD, Chery, Great Wall, Geely, Xpeng 등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www.nexteer.com).

Nexteer Media Center[https://www.nexteer.com/media-center/]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