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개발은행(BNDES)은 브라질 현지 콘텐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 동사의 태양광 추적기에 FINAME 인증서 교부

노워크, 코네티컷,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지상 설치형 태양광(PV) 플랜트에 사용하는 비용효율적인 첨단 태양광 추적 솔루션 분야 최고의 글로벌 공급사 게임체인지솔라(GameChange Solar(GCS))는 브라질 바이아주 페이라데산타나에 지니어스트랙커(Genius Tracker™) 태양광 추적기 전용의 새로운 공장, 훈련, 서비스 및 기술 지원 센터를 열었다고 발표했다.

GameChange Solar Brazil factory workers building Genius Tracker(TM) components

바이아주 페이라데산타나에 위치한 이 브라질 공장은 2023년 11월 가동을 시작했다. 공장은 2.5GW의 추적기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추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확장할 수 있다. 이 브라질 공장은 현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지니어스트랙커 유닛을 다른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에 공급할 수 있다.

또한 브라질개발은행(BNDES)은 게임체인지솔라의 지니어스트랙커 추적기에 FINAME 인증을 부여함으로써 동 추적기가 브라질의 국가 콘텐츠 및 제조 공정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업계 고객들에게 확인시키고 있다.

게임체인지솔라 국제부문 사장 비카스 반살(Vikas Bansal)은 "브라질에 새로운 공장을 여는 것은 브라질 태양광 경제에 대한 게임체인지솔라의 의지를 나타낸다"면서 "우리는 태양광 추적기 기술의 글로벌 리더이자 공급자로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태양광 시장 중 한 곳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FINAME을 준수하는 한편 고품질의 태양광 일자리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비즈니스는 준비되어 있으며, 주문 이행을 즉시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체인지솔라 운영 담당 디렉터 겸 브라질 사업 책임자 이온 어코스타(Ion Accosta)는 "상파울루 사업본부 외에 공장과 서비스 센터를 갖게 된 것은 브라질에서 우리에게 매우 큰 발전"이라면서 "우리는 국내에서 제조, 훈련,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라질 태양에너지협회 어브솔라(Absolar)의 최근 예측에 따르면, 브라질 태양광 PV 산업에 대한 새로운 투자는 2024년 389억 BRL(78억 달러)을 초과할 수 있으며, 개발자들은 올해 9.3GW 이상의 태양광 용량을 설치할 것으로 예상한다.

게임체인지솔라

게임체인지는 전세계의 유틸리티 규모 및 지상 설치형 분산 발전 태양광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태양광 추적기의  전세계 최고 공급사이다. 당사는 우수한 엔지니어링, 혁신적인 디자인과 대용량 제조를 통해 빠른 설치, 수익성 높은 품질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결합한 26GW 이상의 태양광 추적기 및 고정형 경사 시스템을 공급해왔다. 당사의 제품은 발전소의 태양광 패널이 하늘을 가로질러 태양의 이동을 따라 감으로써 발전소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손상을 주는 기상 상황으로부터 어레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그 외에도 게임체인지솔라는 자회사 지니어스보스(GeniusBOS)를 통해  태양광 어레이의 시스템 요구사항의 보다 광범위한 균형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GameChange Solar를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Lisa Andrews
마케팅 담당 디렉터
게임체인지솔라
lisa.andrews@gamechangesolar.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1649/GameChange_Solar_Brazil_Factory_for_LinkedIn.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