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올뉴 프리즘 플랫폼을 통해 동종 최초의 3D 공간 디자인 및 이벤트 기획 포트폴리오를 리브랜딩하고 강

샌프란시스코, 2024년 1월 22일 /PRNewswire/ -- SaaS(소프트웨어 서비스) 공간 디자인 기술 업체 올시티드(Allseated)는 새로운 회사 아이덴티티 프리즘(Prismm)과 새롭게 통합된 동사의 프리즘 플랫폼을 발표했다. 동사의 리브랜딩과 업데이트된 제품 카테고리는 회사 발전의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하며,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다는 사실의 새로운 강조를 통해 혁신과 확장 추진에 대한 자신의 헌신을 보여준다.

The Prismm Platform – the all-new, first-of-its-kind portfolio of 3D spatial design and event planning technology, launched by Prismm

올시티드는 2014년 기획 및 좌석 차트 중심의 협업 이벤트 관리를 혁신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올시티드는 총 4천만 달러의 자금 투입과 10년간의 성장 및 혁신, 그리고 50만 건의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서비스를 실제 공간의 동적 3D 레이아웃을 몇 분 안에 만들 수 있는 수준까지 확장했다. 프리즘 플랫폼은 동적 3D 기능을 다음 수준인 3D 공간 설계 및 관리 기능으로 끌어올렸다.

이제 전 세계 행사장 및 이벤트 업계 전반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업무 프로세스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공간 및 이벤트를 쇼케이스하고, 판매하며, 계획하고, 디자인하는 등의 다양한 작업을 지원할 수 있다.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완한 올뉴 프리즘 플랫폼은 가상 투어링을 통합하여 판매와 이벤트 디자인과 관리 기능과 함께 판매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표준을 설정한다. 프리즘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단 몇 분 만에 역동적인 3D 레이아웃과 경험을 통해 생동감 있게 구현한 물리적 공간의 맞춤형 가상 워크스루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프리즘을 통해 다양한 부서와 분야의 행사장 및 행사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고, 고객들은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한 곳에서 전체적으로 볼 수 있다.

새로운 미래 비전 

프리즘은 행사장 공간에 생동감을 주는 동종 최초의 기술인 3D 공간 디자인 기술을 활용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 제품군을 공급한다. 이 플랫폼의 역동적인 디지털 트윈스 및 광현실 모델링을 통해 자체 가이드 및 판매 지원 가상 투어가 가능하며,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내장된 웹사이트 캔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고, 풍부하고 상호 작용하며 기억에 남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관여할 수 있다.

팀들은 이제 가상 협업 도구를 사용하여 가상 공간 내에서 실시간으로 연결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팀원들은 협업하고, 비전을 만들며, 디자인 노트와 피드백을 제공하고, 실제 크기에서 확대된 크기까지의 모든 세부 내용들을 공유 가능한 하나의 트루스 소스 캔버스에 저장할 수 있다. 동 플랫폼은 영업팀이 선 자격 인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즉석 예약자가 신속하게 거래를 성사시킨 다음 추후의 고부가 가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판매 주기를 단축하고 전환율을 높이며 비용을 절감하는데 이 모든 것을 하면서도 회사의 지속가능 목표를 지원한다.

프리즘 플랫폼의 핵심 기능: 

•  가상화. 역동적인 디지털 트윈스는 현장 고객 방문을 늘리거나 혹은 일정 수립 및 장시간의 현장 점검에서 벗어나는 것과는 상관 없이, 현장 또는 원격으로 행사장의 여러 공간 안에 여러 경험을 위한 여러 레이아웃을 보여주도록 구성할 수 있다. 매출팀은 설계된 공간의 사진, 2D 평면도 및 기타 문서를 가상 카탈로그에 업로드할 수 있어 디지털 트윈스의 자체 가이드 투어 경험을 풍부하게 한다. 로고 또는 판촉 비디오와 같은 브랜딩 요소 등 풍부한 미디어를 모든 경험에 삽입할 수 있으며 동적인 레이아웃에 직접 삽입 가능하다.

•  협업. 디지털 트윈스는 개인화된 링크들의 도움으로 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다. 이러한 링크들은 여러 협업자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여하고 자신들의 아이디어가 멋지게 퍼지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한다. 아이디어는 투어 내 화상 회의 또는 비동기식으로 전체 팀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계획자들은 디지털 트윈스의 힘을 활용하여 계획 수립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 플랫폼의 새로운 가정용 대시보드는 레이아웃 컬렉션과 자산의 포괄적이고 유연한 선택을 통해 앞으로 올 모든 경험과 이벤트 관리가 쉽도록 해준다.

•  분석과 측정행사장 또는 공급업체는 디지털 트윈스와 3D 모델을 호스팅하는 가상 카탈로그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그 정보에는 조회 수 및 클릭 수와 같은 관여 데이터가 포함된다. 영업팀은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이드 투어의 주요 지점들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마케팅팀은 캠페인의 트래픽 견인 및 전환 효과를 측정할 수 있다.

프리즘 최고 경영자 야론 립시츠(Yaron Lipsshitz)는 "우리는 회사로서 그리고 산업으로서 중대한 순간에 있다"면서 "지난 몇 년 동안 이벤트 업계가 전세계적으로 직면한 엄청난 도전들로 인해 우리는 처한 위치에 상관없이 경험을 되살리도록 프리즘 플랫폼을 재정의했다. 우리의 현대적인 기술은 공간과 이벤트 관리의 이질적인 판매, 마케팅 및 운영 구성 요소를 효과적으로 매혹적이며 종합적인 고객 경험으로 전환한다"라고 말한다

립시츠는 "수많은 고객 옵션이 있는 세상에서 고객에게 공간의 잠재력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는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경험이 제공되지 않으면 비즈니스를 잃을 위험이 있다"면서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재무 상태를 개선하고 경쟁 대비 차별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인다.

새로운 한 해, 새로운 아이덴티티

프리즘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바꿨다. 회사의 새로운 시각적 접근 방식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공간 및 이벤트 환경에서 동사의 선구적인 본질과 탁월함에 대한 끊임없는 집중을 포착한다. 리브랜딩은 회사의 미래 비전, 사명 및 가치와 함께 공명하는 현대적 디자인을 통해 회사의 핵심 원칙을 구체화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혁신에 대한 프리즘의 의지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흔들리지 않는 헌신의 증거이다.

립시츠는 "진화를 거듭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적응력은 성공 유지의 열쇠"라고 하면서 "우리는 단순히 이미지를 바꾸는 것만이 아니라 고객의 역동적인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우리 자신을 진화시키고 맟추고 있다. 리브랜딩 결정은 우리의 아이덴티티, 강점 및 우리가 지닌 고유한 가치에 대한 깊은 이해에 뿌리를 두고 있다. 우리는 프리즘으로서의 미래에 대해 기대가 크다"라고 결론지었다.

프리즘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prismm.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프리즘

프리즘은 5,000개 이상의 고객 조직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이자 공간 디자인 기술의 최고 공급사이다. 동사의 혁신적인 플랫폼은 사람들이 가상 환경과 경험 안에서 서로 연결하고 협력하는 방법에 혁명을 일으키는 것이 목표이다. 프리즘은 전문가들이 고객들과 조화를 이루어 공간을 계획, 디자인 및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장소 및 계획 전문가들을 위한 게임을 바꾸고 있으며 그들이 전세계 오디언스들에게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재구성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2354/Prismm.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22359/Prismm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