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앤드는 MEA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브랜드에 등극 
  • 이앤드 브랜드 가치가 170억 달러에 달해 MEA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 에티살랏바이이앤드 전세계 1위와 가장 강력한 통신 브랜드 (AAA 등급)
  • 에티살랏바이이앤드 MEA 모든 카테고리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아부다비, UAE, 2024년 1월 18일 /PRNewswire/ -- 이앤드(e&)는 기술 그룹으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통해 중동 및 아프리카(MEA) 브랜드의 리더로 번창했다. 다보스에서 오늘 열린 세계경제포럼(WEF)에서 공개된 2024 브랜드 파이낸스 글로벌 500 보고서는 이앤드를 ME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브랜드이자 MEA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확인했다.

Hatem Dowidar, GCEO of e&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가장 강력한 브랜드에 대한 이 연례 보고서는 이앤드가 2024년 자신의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170억 달러로 급증한 실적에 힘입어 글로벌 기술 및 투자 그룹으로 진화한 것을 부각했다. 지난해보다 15% 증가한 것은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를 공고히 하며 2024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로서의 이앤드의 입지를 굳힌다.

이앤드 GCEO 하템 도위다르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재승인은 회사가 글로벌 기술 그룹으로 성공적으로 변모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신호"라고 하면서 "우리는 불과 2년 전에 이앤드 브랜드를 출시했는데, 그렇게 짧은 기간 안에 MEA 기술 분야에서 동 브랜드의 활력과 강점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멋진 일이다. 우리는 또한 에티살랏바이이앤드(etisalat by e&)가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통신 브랜드에 오른 점에 마찬가지로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 훌륭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데 당연히 이는 미래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증가시킬 뿐이다"라고 말했다.

통신 브랜드의 리더에서 ME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브랜드로 진화한 이앤드는 동 그룹 변화의 진전을 강조한다. 도위다르는 이앤드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더 잘 부응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AI, IoT, 클라우드컴퓨팅과 같은 새로운 기술 분야에서 자신의 입지를 강화함에 따라 더 많은 것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앤드가 받은 포상 외에도 하템 도위다르 그룹 CEO는 브랜드 파이낸스로부터 브랜드 후견인 지수 2024에서 전 세계 1위의 통신 리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티살랏바이이앤드 – 2024년 전세계 가장 강력한 통신 브랜드 1위

또한 브랜드파이낸스는 동 그룹의 통신 주력 에티살랏바이이앤드를 BSI 점수 100점 만점에 89.4점으로 2024년 세계 최강의 텔레콤 브랜드로 선정하였으며 그 결과 AAA 등급을 받았다. 또한 에티살랏바이이앤드는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4년째 MEA 최강 브랜드로서 선두 자리를 지켰다. 에티살랏바이이앤드는 오늘날 전세계 20대 최강 브랜드 중 하나이다.

데이비드 헤이그 브랜드파이낸스 CEO는 "이앤드는 도위다르 씨의 전문 지식과 경험에 따라 재창조의 여정을 거쳤왔다"면서 "거의 50년의 유산을 가진 조직을 변화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그는 사업 자체에 대한 예리한 이해 뿐만 아니라 변화를 촉진하는 데 브랜드가 얼마나 중요할 수 있는지도 보여주었다. 도위다르씨는 역사적인 에티살라트 브랜드를 세계적인 열망을  가진 기술 조직으로 진화시킴으로써 그룹을 또 다른 50년의 성공을 위해 준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파이낸스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평가 컨설팅 업체이다. 동사는 25년 이상 마케팅과 재무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면서 브랜드의 강점을 평가하고 재무적 가치를 정량화하여 모든 종류의 조직이 전략적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랜드파이낸스는 독창적인 시장 조사의 지원을 받아 매년 5,000개 이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를 수행하고 모든 분야와 국가에 걸쳐 브랜드 순위를 매기는 100개 이상의 보고서를 발표한다.

이앤드 

이앤드는 전세계 최고 기술 그룹 중 하나이다. 연결 순매출이 경이적인 524억 AED에 이르고 연결 순익이 100억 AED로 급증하는 등 2022년의 인상적인 재무 수치를 자랑하는 그룹의 흠잡을 데 없는 신용 등급은 강력한 대차 대조표와 지속적인 성공을 거둔 실적을 반영한다.

아부다비에서 48년 전에 설립된 동 그룹은 UAE의 전기통신 분야의 선구자로서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동 그룹의 발자취는  중동, 아시아, 그리고 아프리카의 20개국에 걸쳐 있어 업계의 최고 기업으로 만든다.

혁신이 이앤드의 DNA에 뿌리 내려 있기에 최첨단 디지털 솔루션, 스마트 커넥티비티 및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커뮤니티 간에 깨지지 않는 유대감을 형성한다.

그룹은 다양한 고객 층을 다루는 5가지 강력한 비즈니스 기둥을 설계했다: 이앤드, 이앤드인터내셔널, 이앤드라이프, 이앤드엔터프라이즈 그리고 이앤드캐피털. 우리는 이 기둥들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와 탁월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소통하고 일하고 생활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 이앤드는 가능한 것의 한계를 허물고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주는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이앤드의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eand.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Nancy Sudheer, 이메일: nsudheer@eand.com, 모바일: 00971505660616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0496/Hatem_Dowidar__Group_CEO_e.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0495/Infographic_e.jpg?p=medium600

Brand Finance Awards Infographic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