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넥, 뉴저지, 2024년 1월 16일  /PRNewswire/ -- 코그니전트(나스닥: CTSH)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축된 생성형 AI 구동 도구인 이노베이션어시스턴트의 출시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발표했는데 이는 코그니전트 사내 혁신 프로그램 블루볼트를 확장할 것이다.

이노베이션어시스턴트는 기업의 지식을 동화시키고 업계 전반에 있는 고객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하는 코그니전트 직원 팀들에 더 큰 창의성과 혁신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선구적인 도구이다. 이번 출시는 AI를 통해 인간과 기계의 협업을 변모시키고  회사의 방대한 기술 및 산업 지식을 활용하여 지식과 혁신을 발전시키겠다는 코그니전트 다짐의 한 예이다.

라비 쿠마르 S 코그니전트 CEO는 "코그니전트 사람들의 창의성과 독창성은 업계에서 우리를 차별화하는 요소 중 하나이며, 우리는 이노베이션어시스턴트를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구현하는 방식의 게임체인저로 본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우리는 빠르게 진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우리와 고객이 확실하게 앞서는 것을 목표로 삼아 혁신에 대한 접근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생성형 AI의 힘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노베이션어시스턴트는 코그니전트 직원들이 아이디어 생성에서 구현에 이르기까지 혁신 프로세스에 기여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코그니전트의 블루볼트 풀뿌리 혁신 운동에 필수적이다. 블루볼트에 생성형 AI의 힘을 활용하면 코그니전트 직원들이 회사의 깊은 전문 지식과 공동 혁신을 고객의 이익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가상 가이던스와 실제적인 지원의 독특한 조합을 개발하게 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인도남아시아 담당 사장 푸넷 찬독은 "생성형 AI의 힘이 코그니전트의 이노베이션 어시스턴트와 함께 조직의 다양한 수준에서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들은 개인과 팀이 그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AI를 활용했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축된 코그니전트 플랫폼은 고객이 기업 데이터에서 통찰을 얻고 진화를 거듭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힘을 배가해준다"고 말했다.

코그니전트는 안전, 보안, 개인 정보 보호, 투명성 및 포용에 초점을 맞추어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AI에 대한 최고의 표준을 유지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노베이션어시스턴트는 민감한 정보와 고객 비밀을 보호하면서 상황에 기반한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다.

생성형 AI에 대한 코그니전트의 접근 방식에 관한 상세 정보와 책임감 있는 AI에 대한 동사의 약속을 알려면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코그니전트 코그니전트(나스닥: CTSH)은 현대적인 기업들을 설계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상상하며 경험을 변환하여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선두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함께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있다. 어떻게 하는 지는 www.cognizant.com 혹은 @cognizant에서 알아보기 바란다.   

상세 정보 연락처:

미국

이름 Ben Gorelick

이메일 benjamin.gorelick@cognizant.com


유럽/ APAC

이름 Christina Schneider

이메일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인도

이름 Rashmi Vasisht

이메일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