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 중국 2024년 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Bloomberg New Energy Finance(BNEF)가 1월 11일 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1등급 에너지 저장 공급업체 목록을 발표했다. 이 목록에는 Xiamen Kehua Digital Energy Tech CO., Ltd(이하 Kehua)가 포함됐다.

Source: BNEF

이 목록은 시장에 있는 수백 개의 고정식 에너지 저장 장치 제조업체 사이에서 투명하고 공정한 차별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작성됐다. Kehua 에너지 저장 제품 솔루션은 BNEF로부터 1등급 에너지 저장 공급업체로 인정받으면서 Kehua의 강점을 세계적으로 입증했다.

Kehua는 35년간 전력전자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재생 에너지 저장 솔루션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았다. 전 세계 5개의 생산 기지를 운영하며, 10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안정적인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 The largest battery energy storage project in Brazil; 2. The liquid-cooling energy storage project in China awarded as “Energy Transition Changemaker” by COP28 3. 100MW/200MWh liquid-cooling energy storage project in Ningxia, China 4. 200MW/400MWh energy storage power plant in Guizhou, China (From top to bottom, left to right)

2021년 Kehua는 BNEF가 선정한 10대 금융 지원 가능 인버터 브랜드였으며, 2022년에는 S&P 상품 인사이트에서 세계 4위의 에너지 저장 인버터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이번 1등급 목록은 에너지 저장 분야에서 Kehua의 전문성을 글로벌 시장이 인정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Kehua는 글로벌 청정에너지 전환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거듭하며 신뢰성 높은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

Contact:

marketing@kehua.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