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와 전세계 데이터 커뮤니티들에 끊김 없이 연결되며 고집적 인프라를 준비시켜 인도의 디지털 전환 여정을 지원하는 최첨단 데이터센터 

싱가포르, 2024년 1월 14일 /PRNewswire/ -- 클라우드와 통신사 중립적인 데이터센터, 코로케이션 및 인터커넥션 솔루션 전세계 최대 공급사 디지털리얼티(Digital Realty (NYSE: DLR))는 첸나이의 산업 및 제조 허브 중심지의 10 에이커 캠퍼스에 최대100 메가와트의 핵심 IT 부하 용량을 지원할 수 있는 동사의 인도 최초 데이터센터를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동사가 전세계 핵심 시장의 디지털 전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사업을 확장하는 가운데 동사의 전세계 데이터센터 플랫폼에 핵심적으로 추가된 것이다.

(L-R) M. Balachandran, Mentor & President RIL; Greg Wright, Chief Investment Officer, Digital Realty; Serene Nah, Managing Director & Head of Asia Pacific, Digital Realty; Dr. Palanivel Thiagarajan, Hon’ble Minister of Information Technology and Digital Services of Tamil Nadu; Udhay Mathialagan, Managing Director, Infrastructure and Global CEO Data centers, Brookfield; CB Velayuthan, CEO, Digital Connexion

인도는 일본과 독일을 제쳐 2027년까지 전세계 3위의 경제 대국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러한 성장의 결과물로 생기는 데이터의 규모와 양은 양질의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대한 전국적 수요 급증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캠퍼스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처하고 그들이 신기술과 비즈니스 그리고 인도의 디지털 전환 정책에 관련된 규제 문제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도로 연결된 최첨단 디지털 인프라를 제공한다는 디지털리얼티 전략의 일부이다. 이곳은 디지털리얼티가 브룩필드에셋매니지먼트 그리고 릴라이언스인더스트리즈와 함께 인도에 세운 3자 합작사 디지털커넥션: 브룩필드, 지오 앤드 디지털리얼티 컴퍼니가 개발했다.

MAA10는 100MW 용량 캠퍼스의 첫 단계로서 20MW의 IT 부하를 제공한다. 모듈 방식의 인프라 설계가 그 특징이며 고객들은 싱글 캐니빗부터 멀티 메가와트에 이르는 다양한 워크로드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다. 동 시설은 인공 지능을 포함한 신기술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집적 전력 요구(랙당 최대 70 킬로와트), 적절한 냉각 인프라, AI 워크로드의 상호연결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표준화되고 맞춤 가능한 구성을 제공한다.

깊은 상호연결은 비즈니스 통찰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데 필요한 데이터 교환의 핵심 요소이다. MAA10는 지오의 대규모 디지털 및 연결 생태계와 강력한 기업 관계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인도 전역에서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한다. 또한 이 시설은 디지털리얼티의 전세계 데이터센터 플랫폼으로서  6개 대륙 25여개 국가 50여개 대도시 내 300여개 시설에 있는 고객, 파트너, 클라우드와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사로 구성된 대규모 연결 데이터 커뮤니티를 호스팅하는 플랫폼디지털(PlatformDIGITAL®)에 핵심적으로 추가하는 것이다. 또한 이 데이터센터는 올해 서비스패브릭(ServiceFabric™)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들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자신들의 디지털 인프라에서 필요에 따라 연결을 빠르게 구성하고 프로비저닝할 수 있다.

디지털리얼티의 매니징디렉터 겸 아시아태평양 지역 책임자 스린 나는 "14억 명의 인구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에 점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인도는 디지털리얼티와 우리 파트너들 그리고 고개들에게는 핵심 시장 기회"라고 하면서 "우리는 MAA10의 차세대 데이터센터 인프라와 전세계를 연결하는 디지털리얼티의 개방형 데이터센터 플랫폼이 우리 고객들이 혁신하고 번창하는 이 시장을 활용하는데 필요한 기둥을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자신들의 디지털 야망을 인도에서 가속하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열망은 환경에 대한 업계의 영향을 최소로 한다는 약속도 함께 한다. 지속가능성 원칙이 MAA10의 설계, 건설을 이끌었는데 향후에도 운영 실무의 핵심으로 유지되고 에너지와 물 사용 효율의 최대화 그리고 자원보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또한 이 시설은 가능한 곳에서 재생 에너지 소스 채택을 추구하며 사이트 내 옥상 태양광 패널을 통해 태양 전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또한 이 시설은 브룩필드의 재생 에너지 전문성으로부터 혜택을 볼 것이다.

CB 벨라유탄 디지털커넥션 CEO는"첸나이에 당사 최초의 데이터센터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암바투르에 있는 이 100MW 캠퍼스는 필요한 전력 공급 사용 가능, 현지에 있는 다수의 해저케이블 랜딩스테이션 그리고 첸나이를 인도 최고의 데이터센터 목적지로 만들겠다는 주정부의 열망으로 인해 이상적"이라면서 "이 캠퍼스를 크게 확장할 수 있는 첫 단계인 최첨단 MAA10로 시작하여 인도에서 자신들의 사업을 확장하고 싶은 고객, 파트너, 클라우드와 서비스 제공사들이 선택하는 목적지로 만들기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리얼티 

디지털리얼티는 데이터센터, 코로케이션과 인터커넥션 솔루션 전체를 공급함으로써 기업과 데이터를 통합한다. 동사의 전세계 데이터센터 플랫폼인 PlatformDIGITAL®은 고객들에게 안전한 데이터 미팅 장소와 입증된 퍼버시브데이터센터아키텍처(Pervasive Datacenter Architecture (PDx®)) 솔루션 방법론을 제공하여 혁신을 일으키고 데이터그래비티 문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디지털리얼티는 동사 고객들이 6개 대륙, 25여개 국가, 50여개 대도시, 300여개 시설에 있는 전세계 데이터센터를 통해 자신들에게 중요한 연결 데이터 커뮤니티에 접근할 있도록 해준다. 디지털리얼티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digitalrealty.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X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추가 정보 문의 

미디어 연락처
Sinhuay Ho
디지털리얼티
+65 8125 8380
shho@digitalrealty.com 

Amanda Sng / Eugene Wee
Archetype
+65 6603 9000
digitalrealty-sin@archetype.co 

투자자 관계
Jordan Sadler / Jim Huseby
디지털리얼티
+1 737 281 0101
InvestorRelations@digitalrealty.com

면책조항 

이 보도 자료에는 상당히 다른 실제 실적과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내포하는 현재의 예상, 예측과 가정들에 근거한 미래 예측성 언급이 들어 있는데 브룩필드와 설립한 당사 합작사, 인도 시장 기회, 지속가능성 프로그램과 목표, 인도에서의 합작사 개발 계획과 운영에 관한 예측, 디지털 전환에 따른 성장 예측, PlatformDIGITAL®의 전개와 활용에 관련된 언급이 포함된다. 우리의 미래 예측성 언급은 일반적으로 "일 것이다", "믿는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등의 어휘와  그와 유사한 표현들로 식별할 수 있다. 그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리스트와 기술 내용을 보려면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와 기타 자료를 참조하기 바란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혹은 기타의 결과로 인해 어떤 미래 예측성 언급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하는 의도 혹은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Digital Realty's latest data center, MAA10 in Chennai, India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7279/MAA10_launch_group_shot.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7280/DJI_0132.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