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 2024년 1월 11일 /PRNewswire/ -- 스위스 최고의 인터넷 은행 플로우뱅크(FlowBank)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알렉산더 즈베레프와 3개년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전략적 협업은 스포츠 후원에 대한 플로우뱅크의 공약과 즈베레프의 훌륭한 경력 둘 모두에 멋진 장이 열림을 의미한다.

 

FlowBank Announces Three-Year Partnership with World Champion Alexander Zverev

 

플로우뱅크는 이 독점 계약의 일환으로 즈베레프의 공식 금융 파트너로서 자부심을 갖고 봉사하며 코트 안팎에서 탁월함을 추구하는 그를 지원할 것이다. 이 협업은 인재를 육성하고 규율, 결단 및 지속적인 배움의 가치를 고양하기 위한 플로우뱅크의 헌신을 부각한다.

현재 ATP 세계 랭킹 6위인 알렉산더 즈베레프는 그의 선수 경력 동안 자신의 뛰어난 기술과 스포츠맨십을 통해 전세계 테니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다. 플로우뱅크는 즈베레프의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그의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샤를르 앙리 사베(Charles Henri Sabet) 플로우뱅크 창업자 겸 CEO는 "알렉산더 즈베레프를 플로우뱅크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그는 자신의 스포츠에 대한 헌신과 훌륭한 성취를 통해 플로우뱅크의 이상적인 파트너가 되었다. 이 파트너십은 우리가 서로 갖고 있는 가치와 성공에 대한 우리 둘의 노력을 나타낸다"고 말한다.

이 협업은 전통적인 후원을 뛰어 확장한다. 앞으로 즈베레프는 코트에서 입는 운동복에 플로우뱅크 패치를 눈에 띠게 부착하며 다양한 프로젝트에 플로우뱅크와 협력함으로써 차세대 운동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고 스포츠 커뮤니티의 금융 이해력을 증진시킬 것이다.

알렉센더 즈베레프는 "플로우뱅크와 힘을 합치게 되어 기쁘다"면서 "혁신과 탁월함에 대한 그들의 약속은 테니스에 대한 나의 자세와 일치한다. 나는 앞으로 있을 기회들에 기대가 크고, 우리는 함께 위대한 일들을 성취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한다.

플로우뱅크와 알렉산더 즈베레프는 독점 컨텐츠, 이벤트 및 커뮤니티 아웃리치 프로그램 등을 통해 협업함으로써 팬들에게 프로 테니스와 금융 산업 세계에 대한 독특한 통찰을 제공하게 된다. 즈베레프는 이 협업을 시작하면서 프로 선수들만을 위해 독특하게 만들어진 온라인 트레이딩 대회인 플로우뱅크챔피언십 제2회 대회의 얼굴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2023년 제1회 대회에서 얻은 경험 그리고 피에르 가슬리와  얀 블라코비치와 함께 시상대에 올랐던 그의 놀라운 활약은 새로운 참가자들에게 매우 소중할 것이다.

이 전세계적인 활동은 금융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기능 학습 플랫폼 역할을 한다.

게다가 플로우뱅크는 둘 모두의 후원 기간이3년인 스위스 테니스와 고넷제네바오픈의 주후원사로서 모든 수준의 테니스 인재들을 양성하기 위한 헌신을 강화하고 있다. 테니스의 전설 로저 페더러의 전 코치이자 플로우뱅크의 오랜 홍보대사인 세베린 뤼티(Severin Lüthi)는 이러한 헌신 활동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다. 현재 뤼티는 첫번째 플로우뱅크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했던 테니스 계의 신성 홀거 룬을 코치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랭킹 1위였던 마르티나 힝기스가 진행자로 활동했으며 제2회 대회에도 적극적으로 계속 참여할 것이다.

플로우뱅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그들 각각 U16, U14에서 유럽 및 세계 챔피언에 오른 두 선수 플린 토마스와 토마스 건징거를 후원함으로써 유망하고 젊은 스위스 테니스 인재들에 대한 투자를 계속한다.

이 멋진 파트너십의 모든 최근 소식과 막후 컨텐츠를 알고 싶으면 소셜미디어에서 플로우뱅크와 알렉산더 즈베레프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플로우뱅크

플로우뱅크는 제네바에 본사가 있으며 취리히에 사무소, 두바이에 대표 사무소를 두고 있다. 동사는 현 CEO인 샤를르 앙리 사베가 2020년 설립했으며 현재 120 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은행은 인터넷 투자와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만개가 넘는 금융 상품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사는 최근 뉘에취셔자이퉁에 의해 스위스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트레이딩 제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플로우뱅크는 스위스금융시장감독원(FINMA) 면허가 있으며 에시쉬스(esisuisse) 회원사이다. 또한 동사는 스위스은행가협회의 회원사이기도 하다.

페이스북: FlowBank@FlowBank
인스타그램: @flowbank
링크트인: FlowBank 
X: FlowBank@flowbank_sa 

미디어 연락처 
FlowBank SA
Caroline Puder-Lévy, 최고마케팅책임자 
Esplanade de Pont-Rouge 6
1211 Geneva 26
+41 22 888 60 00
caroline.puder@flowbank.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5877/Alexander_Zverev_FlowBank.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15878/FlowBank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